[폭설 발생시기]폭설과 소소한 일상 창

목차 숨기기
1 [폭설 발생시기]21일부터 추위 풀려! 제 23호 태풍 크로반(KROVANH) 발생! 폭설 일본 제2대설 임박! 일본아오모리 6.5지진

[폭설 발생시기]21일부터 추위 풀려! 제 23호 태풍 크로반(KROVANH) 발생! 폭설 일본 제2대설 임박! 일본아오모리 6.5지진

폭설과 소소한 일상 창

2022년 12월 15일 목 눈 폭설과 소소한 일상 창 이른 아침 4시에 일어나 가뿐하게 샤워로 정신을 깨우고 식빵.

image

21일부터 추위 풀려! 제 23호 태풍 크로반(KROVANH) 발생! 폭설 일본 제2대설 임박! 일본아오모리 6.5지진

중국 허난성의 훙스사 협곡이라고 합니다.(출처 인민망) 2020년 동지! 12월 21일(월) 저녁 7시 2분! (출처 네이버 백과) 4절기의 하나로 밤이 가장… 길고 낮이 가장 짧은 날 동지( 동지 :…

image

폭설 대비! 겨울엔 이렇게 준비해요!

▶ TV, 라디오, 인터넷 등의 기상뉴스에서 폭설이 예보되면 내 거주 지역에 영향을 주는 시기를 파악하고, 폭설이 발생하기 전에 피해를 예방하려는 조치를 가족이나 이웃과 함께 취하도록 해야 합니다. ▶ 스마트폰 앱…

image

세계 기상이변 이상기후, 남아프리카공화국 폭염, 뉴질랜드 홍수, 대만 한파 피해, 오만 이례적

공항에서는 시간당 71mm의 집중호우가 발생하였습니다. 1월 27일 하루 동안 249mm의 집중호우가 쏟아졌습니다. 소박사tv 출처 소박사tv 출처 뉴질랜드… 주거시설 대부분에 우리나라처럼 온돌과 난방시설이…

image

폭설

아마도 큰 피해가 발생할 수도 있겠다 어설픈 가설물 지붕 사전에 적당히 눈 치워줘야 할 판이고.. 택배 물건… 좀 맘이 편해진다 장기 코로나 시대로 접어든 힘겨운 시기에 까지.. 돌아오는 길 막걸리 사들고서 기분을…

image

겨울절기 대설! 폭설 기준 및 폭설 피해 예방법은?

12월 7일 내일은 일년 중 눈이 가장 많이 내린다는 겨울절기 대설(大雪)인데요, 오늘은 겨울절기 대설을… 더 춥답니다. 대설은 태양의 황경이 255도일 때이며 음력으로는 10월, 양력으로는…

image

폭설과 한파로 거리에 빙판길이 생겼어요! 겨울철 낙상사고 조심하세요~

그래서 오늘은 폭설과 한파로 거리에 생긴 빙판길로 인해 발생하는 낙상사고로 인해 입을 수 있는 부상의… ” 소아청소년 시기에는 성장판 손상을 주의하세요! ” 상대적으로 성인에 비해 균형감각이 부족한 우리 어린이들!…

image

겨울철 폭설대비! 이렇게 준비해요~

1)tv, 라디오, 인터넷 등의 기상뉴스에서 폭설이 예보되면 내 거주지역에 영향을 주는 시기를 파악하고, 폭설이 발생하기 전에 피해를 예방하려는 조치를 가족이나 이웃과 함께 취하도록 합니다. 2)스마트폰 앱 ‘안전디딤돌…

image

50대이상 골다공증 매년증가 지구온난화 폭설 낙상주의해야

최근 강우와 폭설은 2020년 섬진강이 범람할 정도의 폭우를 보이는가 하면 2022년 전반적인 가뭄을 보이면서 최근에는… 낙상으로 인한 골절사고등을 발생시키고 있다. 눈오는 추운날 찾게되는 붕어빵…

image

[폭설주의보] 폭설과 대설의 차이는?! 대설 대비 행동요령

오늘은 폭설, 대설 대비 행동요령과 함께 전기사고 예방요령에 대해서 준비했습니다! 바로 함께 알아보러… TV, 라디오, 인터넷 등 대설이 예보된 때에는 사전에 거주 지역에 영향을 주는 를 파악하고, 대설이 …

image

한파·폭설피해 최소화 작목별 사후관리 기술적 대책

언 부분이 녹은 후 수확하여 저장하지 말고 출하 농작물 재해예방 관리기술 정보 [2023년 1월(제1호)]

image

우리나라의 주요 악기상 종류와 특징 뇌우 우박 국지성호우 폭설 강풍 황사 발달단계 피해

주로 발생하며 이때는 농작물들을 수확할 시기이기 때문에 우박으로 인한 농작물의 피해가 크답니다. 우박이… 때 발생한답니다. #폭설의발달단계 폭설의피해 보면 도심에서는 교통을 마비시키거나 교통사고를 유발하고…

image

도로 위 위험한 구멍, 포트홀이 발생하는 이유는?

아울러 #폭설 이나 #폭우 등의 #자연재해 로 인해 생기기도 합니다. 또한 #배수구조 불량이 원인이 되기도… 포트홀이 자주 발생하는 시기는 #겨울철 과 #장마철 입니다. 겨울에는 도로에 뿌린 #염화칼슘 과 눈이 만나 #지면…

image

강태형-그밤, 폭설

그러던 그날 그밤… 폭설이 내리던 그날 밤… 그들에게 사건이 발생하게 되고… 인승과 주연은 그곳에 고립되고 맙니다. 그 며칠간의 고립시기 동안 그들의 관계는 걷잡을 수 없이 발전하게 되고… 내내 주연에게 받기만…

image

폭설대비 사계절 타이어 VS 겨울용 타이어

폭설이 내리기 전 타이어 교체를 미리 해두어 빙판길 사고 위험을 방지합시다~ 타이어 교체는 미리미리!… 입동이 지나고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된 지금이 바로 타이어 교체에 적합한 죠! 사계절 타이어로 겨울을…

image

‘겨울 인삼밭’ 추위·폭설 피해 막아야

<물빠짐이 불량한 인삼밭> <서릿발 피해가 발생한 인삼밭> 기상청 수시 기후 전망 (2021년 12월∼2022년 2월)에 따르면 올겨울은 평년과 기온(0.5∼1.7℃)이 비슷하지만 찬

image

조용했던 수도권과는 달리 전남 서해안 폭설피해가 있었다네요

울릉도 안평전도로에는 이런 폭설을 대비해서 도로에 열선을 설치하는 작업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학생들이 통학하는 어려움이 주로 발생한 지역으로 올 초부터 재난안전특별교부세 1억을 확보했고 군비 1억 을 보태서…

image

플루크가 알려주는 안전한 산업 현장 겨울나기, 위험요인과 예방대책

안녕하세요 플루크(Fluke)입니다. 이제 어느덧 2022년은 지나가고 2023년 계묘년의 해가 밝았습니다. 해는 바뀌었지만 날이 가면 갈수록 더욱 추워지고

image

어명소 2차관, “GTX-A 조기개통에 만전”당부

6일 연신내역 현장 찾아 철저한 공정관리 및 안전관리 강화 주문 어명소 국토교통부 제2차관은 지난해… 8월 종로구에 위치한 GTX-A노선 5공구 TBM 터널 현장 방문 이후 1월 6일(금) 4공구 연신내역…

image

美 최악 폭설·눈 녹은 알프스…배우 박진희 ‘피켓’ 든 이유

전후해 70여명의 사망자가 발생한 역대급 폭설으로 위기를 겪었다. “기후변화, 향후 10년간 전 세계 위협” 세계경제포럼(WEF·다보스포럼)은 장기적으로 기후변화가 전 세계를 위협할… 최대의 위험 요소가…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

제휴마케팅 일환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휴마케팅 일환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