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고 싶은 아이 독후감]<죽이고 싶은 아이- 이꽃님> (줄거리 결말 독후감)

[죽이고 싶은 아이 독후감]죽이고 싶은 아이 줄거리 독후감 청소년 도서 이꽃님 작가

 

<죽이고 싶은 아이- 이꽃님> (줄거리 결말 독후감)

<죽이고 싶은 아이- 이꽃님> (줄거리 결말 독후감) 이꽃님_ 우리학교 출판 죽이고 싶은 아이 줄거리 한 여고생이 단짝 친구를 벽돌로… 죽이고 싶은 아이 독후감 단순하고 허무한 진실. 이를 바라보는 수많은 복잡한 시선들. 그로 인해 왜곡되는 진실. 일반적인 소설과 진행…

image

죽이고 싶은 아이 줄거리 독후감 청소년 도서 이꽃님 작가

65 죽이고 싶은 아이 줄거리 독후감 청소년도서 이꽃님 작가 며칠 전 뉴스를 통해 안타까운 소식을 접하게 되었다. 꽃다운 나이의… 한없이 외로웠던 주연은 힘들 때, 외로울 때, 기쁠 때 언제나 함께하고 서은이 곁에 있어서 좋았다. 하지만, 그런 서은의 진심을 알고 난…

image

[독후감] 죽이고 싶은 아이

죽이고 싶은 아이 저자 이꽃님 출판 우리학교 발매 2021.10.01. 나는 이 책을 읽고 아직도 살이 떨리고 심장이 뛴다. ‘진실과 믿음’이… 끝까지 진실을 밝히지 않은 아이가 너무 괘씸했다. 진실, 진실을 찾고 믿어보면 어떨까?? Fact is simple. #초등5학년 #

image

<죽이고 싶은 아이> 등장인물 및 결말, 독후감

죽이고 싶지 않았던 죽이고 싶었던 아이 청소년 소설 죽이고 싶은 아이 저자 이꽃님 출판 우리학교 발매 2021.06.07. 등장인물 박서은 고1… 결말 및 독후감 이 책을 밤에 한 시간 반 정도만에 다 읽었는데 읽고 무서워서 잠을 못 잤다. 이 책은 글밥도 적고 짧지만 그만큼 임팩트…

image

[책추천]이꽃님- 죽이고 싶은 아이 (줄거리, 리뷰, 독후감, 서평)(결말포함)(스포 ㅇ)

그래서 가장 친한 본인과 닮은 친구, 즉 ‘자기’를 죽이고 싶어 하는 것이다. 등장인물, 줄거리 사건: 17살 서은이가 학교에서 머리에… 죽이고싶은아이리뷰 #죽이고싶은아이서평 #이꽃님책 #작가이꽃님 #이꽃님 #책추천 #서평 #청소년소설추천…

image

포덕이의 독후감: 죽이고 싶은 아이(우리학교)!

사실 학교 문제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 책은 <우아한 거짓말>이 더 괜찮지 않았을까, 싶은 마음이 듭니다! (개인적인 의견이니까 귀담아듣지는 말고~) 파격적인 스토리가 매우 인상적이었던 <죽이고 싶은 아이>! 과연 포덕이의 별점은?! ★★★★ 폭풍처럼 휘몰아치는 이렇게…

image

죽이고 싶은 아이 독후감.

그레타 툰베리를 이어 이꽃님의 ‘죽이고 싶은 아이’가 이번달 도서로 선정되었습니다. 이 책 뒤편의 이꽃님의 말에 써 있듯이 이 책은 진실과 믿음에 대한 문제를주연이를 죽인 아이가 정말 생전 그의 절친 서은인가? 라는 스토리와 함께 다루었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이…

image

죽이고 싶은 아이 독후감

이꽃님 작가의 소설책 죽이고 싶은 아이 저자 이꽃님 출판 우리학교 발매 2021.06.07. 죽이고 싶은 아이_진실과 믿음 사이 학교에서 일어난… 책을 읽고 한참을 후기를 쓰지 못하였다. 한 명 한 명 가슴에 맺혀서. 엄마가 도망가지 못하게 사이코패스로 변해 가면서도 점점 엄마를…

image

죽이고 싶은 아이 (독후감)

이꽃님 지음 이 책 ‘죽이고 싶은 아이’는 진실과 믿음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있다. 이 책의 주인공은 서은이와 주연이. 서은이는 책… 자신의 객관적인 판단이 주변을 힘들지 않게하고 나아가 다른 사람 말에 휘둘리지 않는. 자신만의 믿음이 형성될거라고 이 책을 읽고 느꼈다.

image

이꽃님 <죽이고 싶은 아이> (줄거리/독후감)

팩트는 중요한 게 아니라고.” -죽이고 싶은 아이 중 주연이 범인이 아니라는 마지막 증거인 산산조각 난 벽돌. 아직 학생인 주연의 힘으로는 서은을 내려 칠 때 벽돌이 그렇게 까지 산산조각 날 리 없다는 것이 이유였다. 하지만 그 벽돌이 사실 주연이 내리친 것이 아닌…

image

무근본독후감ㅡ죽이고싶은아이

잠깐 맛만 본다는게ㅡ 살짝 열어만 본다는게 앉은자리에서 끝까지 읽고 말았다. 살인사건 그리고 가해자로 의심받는 사람은 친구인 17세… 있어야하니까 그게 마음이 편하고 그게 나만 아니면 되니까 짧고 몰입감최고에 반전까지!!! 재밌지만 슬펐던 책이다. #

image

[독후감]죽이고 싶은 아이 #내용살짝

만약 30대를 주인공으로 삼았다면 결말을 읽고 실화가 아닌가 착각을 했을 수도 있겠다. 죽이고 싶은 아이는 ‘쿠팡플레이’로 재밌게 본… 이 소설은 결말 보다 과정이 중요한 소설 인 것 같으니, 다음에라도 내가 쓴 독후감을 읽고 이 책에 대한 기억이 옅어졌을 때 다시 읽어 볼…

image

[독후감] 죽이고 싶은 아이 _ 이꽃님

‘ 죽이고 싶을 정도로 미운 아이라는 걸까…? ‘ 하면서 말이다. 책 소개를 보니 ‘ 친구의 죽음 ‘ 이라는 사건을 통해 진실과 믿음에 대한… 세상은 듣고 싶은 대로만 듣는구나. 책 [ 죽이고 싶은 아이 } _ pg. 152 ‘ 세상은 진실을 듣는 게 아니구나. 세상은 듣고 대로만…

image

[독후감] 죽이고 싶은 아이_이꽃님

믿고 읽을 수 있을듯한 작가로 자리잡았다. #독후감 #죽이고싶은아이 #이꽃님 #장편소설 #우리학교출판사 #독서일기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책덕후 진실과 믿음 사이. 죽이고 싶은 아이 저자 이꽃님 출판 우리학교 발매 2021.06.07.

image

[책 리뷰] 죽이고 싶은 아이 줄거리 및 독후감/이 꽃님/ 초등 고학년 및 중학생 추천도서

가난한 애들 도와주고 싶은 동정심, 정의감 뭐 그런 거 아니었을까요? p20 중학교 때부터 절친한 친구 사이인 주연이와 서은이는 어느… 오직 해석만이 있을 뿐 니체 ✔️지극히 주관적인 서평입니다. 죽이고 싶은 아이 저자 이꽃님 출판 우리학교 발매 2021.06.07….

image

이꽃님 – 죽이고 싶은 아이 “보고 싶은 대로 보고, 듣고 싶은 대로 듣는다.”

이런 부분에서 더욱 독서에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입문용으로 추천하고 싶은 책이다. 그리고 중고등학교 학생들이 다수… _ #북스타그램 #책스타그램 #독서스타그램 #책 #책리뷰 #책추천 #책소개 #독서 #독서기록 #청소년문학 #소설 # #서평 #…

image

[책][죽이고 싶은 아이-이꽃님][책 리뷰&독후감]

죽이고 싶은 아이, 책을 읽고 책을 읽고 느낀 것은 딱 하나. 우리가 살면서 쏟아낸 말 중에 죄가 아닌 것이 있을까? 아니, 죄가 아니라… 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게 그겁니다. 어째서 피디님은 언론을 이용해 본질을 흐리고 계십니까. 특집이라는 이름으로 몇 주째 방송하고…

image

책 / 죽이고 싶은 아이

늘 그렇듯 스포일러 생각 안 하고 다 적는 독후감 죽이고 싶은 아이 저자 이꽃님 출판 우리학교 발매 2021.06.07. 독서모임으로 선정한 책… 보통 소설을 읽을 때 아무 생각 없이 읽고, 결론을 보면서 ‘아 재미있었다.’로 끝내는 수동적인, 일명 뇌 빠진 독서를 하는 편인데, 확실히…

image

22-06 죽이고 싶은 아이(이꽃님 지음)

팩트는 중요한게 아니라고, 죽이고 싶은 아이 중에서 사람들은 모두들 자기가 보고싶은쪽에서 바라본다. 요즘에는 그런 현상이 더… 어른이 읽기에도 재미나고 몰입도 높고, 생각할 부분도 많았다. #밀리의서재 #죽이고싶은아이 #이꽃님소설 #책읽는엄마 #책리뷰 #나만의

image

죽이고 싶은 아이 독후감

얼마전, 죽이고 싶은 아이를 봤고, 독후감을 쓸려 합니다. . . . 주연이 서은을 죽였다는 말이 돌았다. 주연은 서은을 죽이지 않았다고 했다. 주연은 부자집에, 부모님은 다 살아계셨고 서은은 가난한데다 엄마밖에 없었다. 그리고 서은은 따였다. 그런데 주연이 서은을 친구로…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

제휴마케팅 일환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휴마케팅 일환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