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고창군 소도시 여행: 성내면 시기마을 탐방

목차 숨기기
1 [고창군]고창군 아름다운마을(2) – 고색창연 마을

[고창군]고창군 아름다운마을(2) – 고색창연 마을


<고창군 관련 인터넷세상 기사>

 

고창댐·풍천장어특구… 고창군 성장 아이디어 쏟아졌다

고창군, 태양광 주택 지원사업 추진…3㎾ 설치시 최대 341만원 지원

고창군 “스탬프투어, 관광의 재미와 추억 선사 기대”

고창군, 주요평가 대응 점검회의 실시

고창군, 유네스코 세계유산 7곳을 온ㆍ오프라인으로 즐기는 스탬프투어

 


 

 

고창군 소도시 여행 성내면 시기마을

산자락의 끝부분이라 변두리 지역이 될 것 같아 보입니다 아름다운 성루의 모습을 보며 사진촬영을 하지 않을 수가 없어서 사진촬영들을 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반환점을 돌아 내려오다 만나는 풍경인데 이번에는 영산홍 꽃들이 피어 있는 쪽이 성의 바깥 풍경입니다 2023년 고창 방문의 해라는 의 환영 안내판이 보입니다 등양루에서 성안으로 들어서게 됩니다

고창군
관련 정보 더 보기 >>>

 

고창군 아름다운마을(2) – 고색창연 마을

고창수동리팽나무 주소: 전라북도 고창군 부안면 수동리 산33-3 이용 시간: 없음 이용료: 없음 전화번호: 없음 주차장: 없음 고창수동리팽나무는 전라북도 고창군 부안면 수동리에 위치한 천연기념물이에요. 우리나라에 있는 팽나무 중에 가장 거대하고 웅장한 나무라고 하는데요. 2008년 5월 1일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었고, 수령이 무려 400년이 넘는다고 한답니다. 높이가 12m…

고창군
관련 정보 더 보기 >>>

 

고창군 단체관광 여행사는 인센티브 지급 받을 수 있다고?!

고창 볼거리 전라북도 고창군의 벚꽃 명소 “고창 읍성 벚꽃길” 전라북도 고창군 고창읍성에 벚꽃이 만개하여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이 사진들은 4월 9일 날 촬영 컷으로 포스팅하는 시기에는 벚꽃이 떨어졌으리라 생각합니다. “고창읍성 벚꽃” 주소 : 전라북도 고창읍 읍내리 산 9 /관람 문의 : 063 560 8067 관람료 : 어른 3,000원 청소년 및 군인 2…

고창군
관련 정보 더 보기 >>>

 

전북 고창군 :: 넓은 백사장과 일몰이 멋진 구시포 해수욕장

고창군 보리나라 학원농장, 자연과 농촌 경험이 어우러진 특별한 가족 여행 안녕들하세요 인사드립니다! 저희 고창군에 위치한 보리나라 학원농장을 방문했었어요ㅋ. 이곳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자연 속 농촌 풍경, 마음의 평화를 느끼다 학원농장은 아름다운 자연 속에 자리하고 있었답니다ㅎ. 끝없이 펼쳐진 보리밭과 푸르른 자연은 도시의 소란에서…

고창군
관련 정보 더 보기 >>>

 

전북 겨울 캠핑장 추천, 고창군 선운산 국민여가캠핑장 글램핑

고창에서 진행된 재능기부·농촌상생 워크숍 인터뷰 1 고창군 조치마을 정묘녀 위원장 Q1. 안녕하세요, 위원장님!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고창군 조치마을 위원장을 맡고 있는 정묘녀입니다. 여기 무장면 조치마을이 저희 정씨 집성촌이자 제 고향이에요. 결혼 후 잠시 고향을 떠나 시내에서 살다 다시 조치마을로 돌아와 마을에 정착해 부녀회장, 이장을…

고창군
관련 정보 더 보기 >>>

 

전라북도 고창군 여행 1(상하농원)

고창군농특산품판매장 063-564-3062 고창읍성 둘러보셨어요? 지역사랑상품권 쓸 곳을 찾으시죠? 그렇다면 땅콩빵을 추천드립니다!! 고창 땅콩빵 위치 : 고창군 고창읍 동리로 117 고창군 하면 수박, 복분자, 장어 등을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죠? 하지만, 땅콩 역시도 고창에서 많이 나는 특산품 중 하나입니다. 최근 고창청년이 땅콩이 통째로 들어가는 땅콩빵을 만들어서 많은…

고창군
관련 정보 더 보기 >>>

 

고창군 분위기 좋은 카페 W2

[전북 고창군] 할매바위 암장 ➜ 안내 할매바위 전경… 텐트가 있는 이 넓은 공간의 용도는 ???… 현재는 이곳에 주차… 화장실은 사진 오른쪽으로… 사진 왼쪽으로 건물(주거용?) 있음… ▣ 소재지 : 전북 고창군 아산면 계산리 산 5. 할매바위 ➜ 주전천 옆 도로가에 위치함. 부근에 아산초등학교 있음. ▣ 할매바위는 난이도 5.7 ~ 5.13 정도의 코스가 50개 정도…

고창군
관련 정보 더 보기 >>>

 

고창군 2023년 군정유공자 표창패와 2024년 갑진년 청용의 해 4월 7일까지 만 5년 1일 1포스팅 가즈아!

고창군의 고창읍성을 친구가 보고 싶다고 해서 고창읍성 가즈아!! 했다 이말입니다. 저도 오래간만에 고창읍성 가보고 싶어서 동의하고 갔습니다. 담양에서 고창까지 1시간 정도… 진짜 나들이하거나 데이트, 소풍으로 이곳에 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역사의 향기도 느끼고 성벽 위에서 도 슥 바라보고 아주 좋은 곳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여기는 고창읍성…

고창군
관련 정보 더 보기 >>>

 

전라북도 고창군가볼만한곳, 고창 운곡람사르습지 국가생태관광지 고창 고인돌유적지

전라북도 고창군 공음면 #청농원 에서는 #라벤더축제 가 열리고 있다. 올해는 퍼플, 보라의 해라고 하는 것을 들은 것 같다. 그 #보라의세계 가 펼쳐지고 있었다. #고창청농원라벤더축제정보 기간 = 2023.05.27~06.30 입장시간 = 09:00~17:30 입장료 = 5,000원 장소 = 전라북도 공음면 청천길 41-27(청보리축제가 열렸던 학원농장과 붙어 있음) 주최자 = 청농원 2023년 6월 10일…

고창군
관련 정보 더 보기 >>>

 

2023 전라북도 기자단 워크샵,고창군 조치마을 <리마인드 웨딩촬영>,위드 공동체지원센터.

해리공용버스터미널 주소: 전북 고창군 해리면 해리중앙로 39 문의: 063-563-6031 고창 여행 중에 잠시 들른 해리공용버스터미널을 소개해 보려 해요. 1987년 건립하여 2000년대 중반에 리모델링 된 건물로 오래된 느낌도 들긴 했는데 인근 서해 바다가 가까운 해리면의 특성을 살려 건물벽에 그려진 바다 그림이 정말 아름답네요. 건물 앞쪽으로 길게 주차장이 만들어져…

고창군
관련 정보 더 보기 >>>

 

고창군 해리공용버스터미널 버스 시간(24년 2월), 주차정보 알고 이용해요.

본 워크샵은 전라북도 기자단으로써 소속감과 의미성을 고취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된 모임이었는데요, 고창군 조치마을에서 <농촌 상생 프로그램>이라는 주제로 고창군 공동체지원센터와 협력하여 이루어지는 리마인드 웨딩촬영이 진행되었어요. 공동체지원센터는 지역 실정에 맞는 공동체 및 사업추진을 위한 상담창구 운영, 지속 가능한 공동체 활성을 위한…

고창군
관련 정보 더 보기 >>>

 

고창 라벤더축제 – 보라보라 세상, 고창군 청농원 라벤더 축제장을 다녀와서

전라북도 고창군가볼만한곳, 고창 운곡람사르습지 국가생태관광지 고창 고인돌유적지 전북 고창군 아산면의 운곡서원길 362에 자리한 운곡람사르습지인 국가생태관광지와 고창 고인돌유적지입니다 운곡습지는 2011년에 람사르 습지에 등록된 국가생태관광지로 멸종 위기종 야생동물과 희귀한 동식물들을 함께 살펴볼수 있는 적합한 습지로써 많은…

고창군
관련 정보 더 보기 >>>

 

전북 고창군 고창읍성 모양성 이야기

2023년 고창군 군정발전 유공자 표창 어쩌다 보니 지난해 고창군 블로그 기자로 활동하며 표창패도 받게 되었는데요, 매년 한군데 이상씩 받아온 것 같습니다. 지난해에도 익산시, 영산강환경청, , 전라남도에서 표창장 또는 패를 받았는데요, 자랑하는데 익숙하지 않아 언급을 하지 않고 싶었지만 4년 넘게 정부 및 지자체 블로그 기자로 원고를 보내면서 1일…

고창군
관련 정보 더 보기 >>>

 

[전북 고창군] 할매바위 암장 ➜ 안내

전국에 어디를 가더라도 잠시 멈추고 쉬어가는 시간이 필요하고 또는 아는 분과의 대화를 하는 시간 그런 시간을 갖기 좋은 곳이 바로 분위기 좋은 카페이고 많은 분들이 좋아서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에 전국 산악자전거대회 관련하여 코스 답사 라이딩을 마치고 맛있게 식사를 하고 헤어지기 조금 아쉽기도 하고 이야기를 조금 나눌 수 있는 곳을 찾는데 …

고창군
관련 정보 더 보기 >>>

 

고창에 줄서서 사먹는 고창군농특산품판매장장 땅콩빵

지인의 추천으로 고창으로 당일 여행을 다녀옴 첫번째로 상하농원 여기는 애기 있는 집이 가기에 딱 좋은듯 고창군 사람은 무료 입장이 가능해서 그런지 아이들과 부모님이 많이… 그리고 민은 무료이지만 타지인은 성인은 9천원 / 소인 및 경로는 6천원이었음 사진을 못찍었네 17시 이후에는 50% 할인 위 링크로 들어가면 정보 얻을 수 있음ㅋ 곧 할로윈데이라고…

고창군
관련 정보 더 보기 >>>

 

더 특별해질 전라북도와 함께하는 ‘2023 블로그 기자단 워크숍’ 인터뷰 1 – 조치마을 정묘녀 위원장

고창군 선운산 국민여가캠핑장 운영 시간 : 입실 오후 2시~ 퇴실 오전 11시 이용 공간 : 애향 4(글램핑 4인 세트) 금액 : 2박 3일(토, 일, 월) 276,000원 (인원 추가 10,000원 추가) 예약 예약은… 선운산 국민여가캠핑장은 쓰레기봉투는 따로 구입해야 돼요. 시설 사용료가 정해져 있고, 앞쪽에 안내도 되어 있어요. 일반 캠핑 사이트, 카라반, 글램핑장 이렇게 되어 있고…

고창군
관련 정보 더 보기 >>>

 

고창군 가볼만한곳 보리나라 학원농장

#구시포해수욕장일몰 #전북고창군 #전북고창여행 #고창가볼만한곳 #고창갈만한곳 이미지 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안녕하세요:)! 어식백세입니다. 어제 하루 잠시 소강상태였던 장마가 오늘부터 다시 심해진다고 합니다. 안전 관리에 유의 하시고 우산 잘 챙겨 다니시기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 주인공은 전북 입니다:). 고창이라는 지역명을 들었을 때 어떤 것이 가장…

고창군
관련 정보 더 보기 >>>

 

고창 볼거리 전라북도 고창군의 벚꽃 명소 “고창읍성 벚꽃”

고창군 단체관광 인센티브 지원조건 단체관광 인센티브 고창군 숙박관광의 경우 내국인 25명 이상, 수학여행단 20명 이상 그리고 외국인 관광객 10명 이상을 타지역에서 유치 후 관광진흥법 및 공중위생관리법, 농촌정비법 등에 문제가 되지 않는 숙박업소에서 숙박한 사실이 확인되고 내 주요 유료관광지 1곳 이상 관람한 경우 인센티브를 돌려받을 수…

고창군
관련 정보 더 보기 >>>

 

고창군의 웅장한 천연기념물, 고창수동리팽나무

깔끔하게 ‘마을수퍼’ 간판이 걸려 있습니다. 더운 오후 시간이라 마을분들을 만나뵐순 없었지만 첫사랑 처럼 늘 마음에 담아둔 고색창연마을을 돌아보았습니다. 이제는 고창의 마을이나 정서를 많이 알아가고 있는 중이지만 그래도 가끔은 고색창연마을이 생각나 찾아올것 같습니다. 전통이 살아 있는 고색창연마을입니다. 동네작가 김민선입니다

고창군
관련 정보 더 보기 >>>

 

고창군, 3대 읍성, 아름다운 고창읍성의 성루 모습

고창군 소도시 여행 성내면 시기마을 2023년 한 해를 보내면서 차분하게 여유롭게 연말 여행을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떠나 보는 것도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전라북도 고창군! 이번 이야기는 아름다운 의 자연환경을 감상하며 고즈넉하고 여유로운 시골마을 도보여행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2023년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나 홀로 또는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고창군
관련 정보 더 보기 >>>

 

[추  천]

[품절주의 상품 삼성uhdled큐소닉50인치4k]삼성전자 75인치 슬림베젤 QLED 4K UHD 스마트 큐엘이디 

[SNS대박 제품 s32ag520 인기순위 15개]삼성 오디세이 G5 S32AG500 32인치 IPS QHD 165Hz 1ms 

[신뢰가는 x3000i 인기순위 15개]벤큐 게이밍 빔프로젝터 X3000i

[검증된 아이템 w10bhn 인기순위 15개]LG전자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 컴팩트 드럼세탁기 + 건조기 세트

[신뢰가는 nt940xfg-kc51g 인기순위 15개]삼성전자 갤럭시북4 프로 NT940XGQ-A51A 14인치 인텔 코어 울트라5

상고이유와 법리검토의 의미와 절차, 그리고 판결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윈도우 10 설치방법windows 다운로드]윈도우 Windows 11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USB 디스크 만들기

[현명한선택 dwa-19r0p 인기순위 15개]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6인용, DWA19C1P20SL

 

Leave a Comment

제휴마케팅 일환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휴마케팅 일환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