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배경화면 설정]애플워치 배경화면 설정 왕간단(꿀팁 공유)

목차 숨기기
1 애플워치 배경화면 설정, 움직이는 사진 디즈니 움짤 꾸미기 초간단

애플워치 배경화면 설정, 움직이는 사진 디즈니 움짤 꾸미기 초간단

애플워치 배경화면 설정 왕간단(꿀팁 공유)

자 그럼 애플워치 배경화면 공유 겸 제가 증맬로 잘 활용하고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릴게요. 1. GIPHY 어플 이건 제가 다음 움직이는 배경 선택할때 알려드릴거지만 여기 증맬 무궁무진한 것들이 많음 2. Unsplash 명불허전…

image

애플워치 배경화면 설정, 움직이는 사진 디즈니 움짤 꾸미기 초간단

애플워치 배경화면 설정, 움직이는 사진 디즈니 움짤 꾸미기 초간단 최근에 구매한 사과시계 꾸미는 재미가 쏠쏠하다. 처음 접하면 줄질에 빠져든다고 하는데 나는 돈이 들지 않는 애플워치 배경화면 바꿔가며 기분 전환…

image

애플워치 배경화면 설정 바꾸기 방법은?

그래서 오늘은 애플워치 배경화면을 설정하는 방법을 정리했어요. 초기에 세팅해두면 이후에는 바꾸기가 정말 쉽습니다. 애플워치의 화면 변경은 Watch 앱을 활용하면 됩니다. 물론 색상과 컴플리케이션은 워치에서도 할 수…

image

애플워치 배경화면 갤러리 설정 완전 쉽게 뚝딱

오늘은 애플워치 배경화면 갤러리 설정 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다음화면으로 바로 넘어가면 사진을 지정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그럼 여기에서 스크롤을 좀 내리시고…

image

애플워치 배경화면 설정 페이스 갤러리와 GIPHY 어플 활용하기

화면만 설정해서 사용했었는데, 약간 지루하게 느껴졌다고 해야 할까? 아직 애플워치 배경화면 설정을 안… 배경화면은 애플워치 자체에서 변경하는 것도 가능하다. 손목에 찬 상태로 화면을 길게 눌러 현재…

image

애플워치 움직이는 배경화면 설정하는 방법 디즈니도 여기서

매일 보는 애플워치 화면이 좀 더 특별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화면을 볼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면 좋겠고요. 그래서 귀여운 푸로 배경화면을 설정했습니다. 가만히 있으면 심심하니까 움직이게도 해줬습니다….

image

애플워치, 내가 원하는 영상을 움짤로 배경화면 설정하기

애플워치, 내가 원하는 영상을 움짤로 배경화면 설정하기! NCT의 도영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영상으로… 설정해보았습니다! 원본은 아래 링크에 ↓ (도영님, 사랑합니다…♡) STEP.1 원하는 영상을 아이폰 녹화…

image

애플워치 배경화면 설정 방법에 대해

STEP 1 일단 애플워치 배경화면 설정에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아이폰에설치된 워치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애플 워치의 대부분 설정은 이 앱을 통해 컨트롤이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활성화 시켜준 다음 아래 부분의…

image

애플워치 배경화면 설정은 간단하게 마무리 (페이스갤러리,추천)

클릭하시면 설정은 완료됩니다.어떻게 바뀌는지는 위의 사진처럼 애플워치 배경화면이 바뀌는걸 확인하실 수 있을꺼에요. 어때요?! 쉽죠? ㅎㅎ오늘은 잇님들에게 애플워치 배경화면 설정 방법에 관한 이야기로…

image

애플워치 se 40mm 설정 후기! 배경화면, 전화, 초기화 팁 정리, 스트랩 공유!

애플워치 배경화면 설정 애플워치 배경화면 설정은 아이폰 애플워치 앱을 통해 가능하다. 워치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페이스 갤러리를 통해 배경화면을 설정하는 방법이 있는데 미키마우스부터 아티스트, 컬러…

image

Apple Watch 애플워치 배경화면 설정 이렇게 간단해~!

애플워치 배경화면 세부 기능 설정하기 글. 그림 : 덕질남녀 (무단 도용 배포를 금함) 스마트워치의 가장 큰… 없이 애플워치로 체크인하고 들어가죠 ^^ 제일 편리하게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이렇게 …

image

쉽고 빠른 애플워치 배경화면 설정 살펴보기

애플워치 배경화면 설정 : 배경화면 전용 앨범 생성 애플워치 배경화면을 위한 사진첩 앨범 생성하기 애플워치 꾸미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단 하나의 사진으로만 배경을 설정하시지는 않으실텐데요. 기분에 따라서…

image

애플워치 배경화면 설정 세상 쉬운 2가지 방법!

저 화면은 애플워치 첨 샀을때 설정해뒀는데 블로그 올렸더니 문의가 엄청 달렸다. 기본 어플에 있읍니다요 동네사람덜! 저 수많은 배경화면 중에서 맘에 드는걸 택했다면 탭탭해서 ‘추가’버튼을 눌러주면 된다. 그럼…

image

애플워치 배경화면 설정 3가지 방법

Watch 앱을 실행하면 메인화면부터 [나의 페이스]를 보실 수 있는데요. [편집]을 눌러 원하는 배경화면으로… 애플워치 배경화면 설정 2. 애플워치에서 배경화면 설정하기 굳이 아이폰이 없더라도 애플워치 자체적으로…

image

애플워치 움직이는 배경화면 페이스 설정 2가지방법

그리고 애플워치 페이스로 설정 해주면 끝이에요~ 애플워치 페이스가 움직이지 않는 이유 위위 방법대로… 움직이는 페이스는 워치가 활성화 될때 사진이 움직여요. aod모드는 이 늘 켜진 상태로 유지되기 때문에…

image

애플워치 배경화면 설정 및 다운 바꾸기 방법!

그러면 이런 화면이 노출 되는데 가장 하단의 가운데인 “페이스 갤러리”를 클릭해서 애플워치 배경화면… 애플워치배경화면설정 #애플워치배경화면바꾸기 #애플워치배경화면다운 #애플워치배경화면 #애플워치배경…

image

애플워치 SE 40mm 실버 언박싱 & 배경화면 설정 하는법!

처음 애플워치 SE 실버 산 날 한 시간 반 정도를 계속 붙잡고 있었어요. 원래 다들 처음에는 이러죠? 제가 오래 걸리는 이유는 바로 배경화면 때문이었는데요, 이미지도 찾느라 오래 걸렸네요. 방법…

image

애플워치 움직이는 배경화면 설정하기

애플워치 움직이는 배경화면 설정이 완료됩니다. 만약 움짤이 움직이지 않으면 ‘대표 사진 만들기’ 부분부터 반복해서 시도해보세요. https://blog.naver.com/astraljoker/222653160649 & #움직이는…

image

애플워치 CLOCKOLOGY 사용법 공유된 페이스 다운 받아 배경화면 설정해보자

오늘 글을 정독하신다면 여러분들도 위와 같이 커스텀 페이스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 #애플워치 #애플워치페이스 #애플워치페이스다운 #애플워치배경화면 # #CLOCKOLOGY…

image

애플워치 배경화면 설정 이렇게 하세요

페이스로 설정 클릭 합니다 그리고 애플워치 전원 확인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확인하시는거와 같이 변경이 되어지는데요 이렇게 첫번쨰와 내 사진첩 배경화면 만들기 다시 아래 페이스 갤러리에 들어와서 사진이라고 되어…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

제휴마케팅 일환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휴마케팅 일환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