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일월애기]소름쫙..김해 점집 신점 잘보는집(애기선녀)

목차 숨기기
1 [김해일월애기][기묘한이야기] 애동 특집편 경남 김해 경상도 대표 소문난 유명 점집 일월애기 흉가터의 비밀!

[김해일월애기][기묘한이야기] 애동 특집편 경남 김해 경상도 대표 소문난 유명 점집 일월애기 흉가터의 비밀!

 

소름쫙..김해 점집 신점 잘보는집(애기선녀)

아기도 곧 두돌이 되고 나도 다시 경제활동을 하고 싶은 마음에 처음으로 찾아 가 본!! 김해 점집 (신점 잘보는집 진짜로 ㄷㄷ) 애기선녀… 아무튼 김해 신점 잘보는집에서 신기한 경험하고 온 날. 사람에 따라 영점을 보거나 이름 나이 태어난 로 보신다고 한다. 태어난…

image

[기묘한이야기] 애동 특집편 경남 김해 경상도 대표 소문난 유명 점집 일월애기 흉가터의 비밀!

기묘한이야기 경남 김해 경상도 대표 무속인 일월애기님! 몰래카메라를 접고 일월애기님을 직접 인터뷰를 해봤습니다! 순수한 모습에 밝은 에너지를 받는 느낌이 들었는데요. 무엇보다 님이 봐주실때의 마인드 등 다양한 모습을 알 수 있었습니다. 님은…

image

부산이자카야맛집 , 일월육일 인생맛집등극

일월육일 광안리점 매주 월요일 휴무 매일 16:00~ 22:00 제가 다녀올 때는 한 군데 밖에 없었던 거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 …. 짧은… 아쉽..ㅠ.ㅜ 찾아보니 부산에 많고 김해쪽에도 지점이 있더라구요. 부산에 놀러가실 분들은 한 번 방문해보세요. 맛있는 안주와 특색있는…

image

일월 일

일월 일일 원래 새벽에 있었던 일은 그 날 일기에 안 적지만 1월 1일은 특별하니까 적겠습니다 ㅎ 새해 되자마자 빗발치는 새복많받…. 버스에서 내려서 본 풍경 마침 김해공항에서 비행기가 떴길래 찍어줍니다. 감성있는 카페~ 이름이 기억나지 않네요. 어디엿지 마찬가지로…

image

# 슬기 결혼식 / 한강진 웻커피 / 건대 참숯벽돌집 / 건대 일월육일 / 건대 평화김해뒷고기 / 포천…

울애기 공 올만에 해줬떠니 신나 죽음 ㅎㅎㅎㅎㅎㅎㅎ ㅡ3ㅡ #평화김해뒷고기 진짜 고기맛 쥰맛탱… 저번에 못먹었던 볶음밥도 이번에 시켰는데 정말 맛있었따 ㅠㅠ 갑자기 해님이 접선 또 육일 갔지 단새우에 감태 짱맛이고 ㅠㅠㅠㅠㅠㅠㅠ 해님이가 배고파서 시킨…

image

김해 인제대 맛집 코이코이 돈코츠라멘 챠슈가 끝내주는집

영업시간 일 월 화 수 목 11: 30 ~ 20:00 금요일 11:30 ~ 15: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입니다 금요일은 왜 15:00까지 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살아가는 애기 아이 이야기 마누라 흉보기등 다양한 활동을 한듯합니다^^ 날이 매우 건조하고 더운 시간들의 연속입니다 월요일은 비가…

image

김해 도슨트 갤러리 신상 대형 카페 실내 놀거리로 좋은 곳

깜짝 놀란 해바라기는 애기들이랑 눈이 마주쳤을까? 서로 무슨 대화를 하는 걸까? 갖가지 상상을 하면서 감상을 해본다. 신부의 노래… ㅠㅠㅠㅠ 도슨트카페 갤러리 김해 실내 데이트 장소, 아이랑 놀거리가 생각날 때 정말 알찬 곳이다. 잼있었다. 🙂 #아이랑 #오빠랑…

image

김해 맛집 ‘카츠모리 동김해점’

운영 – 일월화수목금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 15:00 ~ 16:30) (라스트오더 – 20:00) * 휴무 – 매주 토요일 * 위치 – 경남 김해시 호계로438번길 22 1층(부원동) ※ 포장O, 배달O, 아이식기O 울 가족의 최애 음식 돈까스!!!! 울 도 돈까스 러버여서 가족 외식으로 고민의 여지없이…

image

이천이십삼년 일월

그러면서 하는 말: 아이고~ 예뻐라~ 몇 시간 자고 일어났지 ? 알바 가야돼서 얼마 못자고 일어났던 것 같다. 22년 마지막 날에 일하고… 하차하는데 어떤 애기가 내려서 안 가고 나 잡고 안 놔줬던 게 기억난다. 너무 귀여웠음 ㅠㅠ 엄빠 집에 없을 때는 내 동생이 요리사…

image

일 월 반틈

태검이가 피씨방에서 찍어준거 ㅎㅎ 토시오같이 나와서 빵터진 기억이 이 애기 이름은 몽이야 작은엄마네 막둥이 아빠랑 오랜만에… 만나서 김해뒷고기 먹은날 존맛탱탱구리더라~ 태검이랑 같이 오고싶었어 이건 나 블랙 잘 안 입는데 요즘 눈길이 가더라 ㅎㅎ 예뻤던 카페…

image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여여스님의 365일 꽃살림 이야기 <꽃이 내게로 와!>

애기 손톱보다 더 작은 풀꽃들이 완전한 모양과 신비스런 색깔들을 내며 피어있는 모양은 눈물나게 환희스러운 일이었다. 상처 없는… 바디나물 ❘ 일월비비추 ❘ 상사화 ❘ 나무수국 ❘ 킬리안드라 ❘ 8월 ❘ 쪽 가을 9월 ❘ 코스모스 ❘ 10월 ❘ 구절초 ❘ 꽃향유…

image

2020/04 사월에는

도대체 몇개 들구있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뚱단지도 진짜 오랜만에 애견카페 왔어용 #김해로앙 여기 사람이 쫌 있는편이었는데 공간 간격이 넓어서 #사회적거리유지 가능하구 또 가고싶당 !!! 강아지들도 진짜 좋아했다. 귀여운 들. 미안해 자주 못 데리고 나와서…

image

제주여행 1일차 : 노티드도넛, 또시랑, 함덕해수욕장, 제주흑돼지

원래 금요일 아침 비행기인냥 새로운 마음으로 금요일 아침일찍 움직임 ㅎㅎ #벚꽃놀이 #김해공항 꽃구경하러 제주도 가고 싶엇던건데… ㅎㅎ #몽상드애월 #일월선셋비치 #지디카페 노티드도넛 바로 뒷쪽에는 지디까페로 유명한 @몽상드애월 과 @선셋비치 다 지디가…

image

Cindy’s 2023 Review

그 아이패드 바로 그냥 당근 22 취한 주니주니••• 말고 나 대신 울어주는 주니주니로 하자^^,,, 그 옆에 즐거운 서기서기^^,,, 24 성재 생일 싫어하고 부끄러워하면서 다 해줌 ㅋ 울 애기•• 잘 사나 몰라~ 내가 맨날 부산 간다하고 안 가서 삐쳤을 듯 ㅎㅅㅎ 28~7.8 체코…

image

김해돌스냅 : 장유 소규모돌잔치 에스키스 레스토랑

이쁜 공주님 >< 초록초록한 에스키스 레스토랑 김해 소규모돌잔치 돌스냅 다솜바람스냅과 함께한 그날 그순간 애기가 엄마 아빠와… (빈티큐라운지)/신라스테이울산/일월의정원 거제도: 삼성호텔 금홍/삼성호텔 모닝아일랜드/ 온기당/ 웨딩블랑(뷔페)/소노캄호텔…

image

김해 어린이집 교구장 자작 합판 가구 제작

하는 찰나에 일월아저씨 등장하여 어찌나 구박을 하던지…. -_- 작년 여름 바꾼 에어컨이 냉난방 겸용이라 지난 겨울에도 사용했었거든요. 까맣게 잊고 전원만 눌렀다가 그만 ㅎㅎㅎ 김해 삼정동 한샘어린이집 교구장 제작 건입니다. 자작나무 합판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원목…

image

전남화순/용곡리 약수

이 마을에는 김수로왕(金首露王) 의 자손인 김해 김씨가 토호(土豪) 로 위세를 펴고 이 마을을 지키며 살았다고 한다. 이 마을 김씨… 「 참으로 기특하기 짝이 없는 아이로다… 」 생각은 생각의 꼬리를 물고 그칠 줄 모르니 남주(南州) 의 일유(一遊) 가 이처럼 잊을 수 없는…

image

초밥 관련 사이트모음

가위로 잘라먹는 빅사이즈초밥 유망창업아이템 요즘뜨는창업. 신 미조리 회전초밥( http://mizori.modoo.at/ ) – 신제주 회전초밥 무한 전문점. 연동 도청 민원실 바로 뒷골목. – 회전초밥,초밥도시락,초밥배달,회전초밥무한,신제주초밥배달…

image

신점잘보는집/영주점집/안동점집 일월천상선녀 대구 안동 영주 유명한점집 용한점집 마라도 장군바위…

영주용한점집 일월천상선녀 마라도 에서 꼭 먹어야 된다는 짜장면 을 선상에서 미리 주문을 해놓은지라 도착하자마자 맛있게 후루룩 ,,, 마라도 초입에 있는 기도터 너무나 슬프고 안타까운 사연을품은 기도터 할망당 또는 업게당 이라합니다 살아남은 해녀 분들에겐…

image

서울아산병원 1인실 / 한강뷰 병실 / 부산 코로나 검사 / 주린이 / 토스 주식 / 육일 / 남자친구 생일 )

마치고 김해쏴서 남친 친구집에서 놀기 ^^ㅋ 뚜아링 오랜만에 봤눈데 너무 마니 컸슴 말도 잘하고 손도 잘씻고 너무 귀여웡 ㅠㅠㅠㅠㅠ 그리고 남티니 생일선물 플렉스~~~~~ 나두 12월에 기대할게 헤헤헿 플렉스하고 오랜만에 둘이서 밖에서 술마시기!!!!!!! 연산동 #육일…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

제휴마케팅 일환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휴마케팅 일환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