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송치 각하]수사과 지능수사팀 경감 오창도 사건번호 2021-000427호 각하결정통지문 결정 2021.2.9.()에

목차 숨기기
1 [불송치 각하][성공사례] 명예훼손 불송치(혐의없음, 각하) 사례

[불송치 각하][성공사례] 명예훼손 불송치(혐의없음, 각하) 사례

수사과 지능수사팀 경감 오창도 사건번호 2021-000427호 각하결정통지문 결정 2021.2.9.()에

북부검찰청장의 노원경찰서장의 각하결정 통지문에 대하여 노원경찰서 수사과 지능수사팀 경감 오창도 사건번호 2021-000427호 2021.2.9.불송치(각하)에 대하여 1. 비과학정치가 뭔지도 모르는 엉터리로 덤벙대며…

image

[성공사례] 명예훼손 불송치(혐의없음, 각하) 사례

경찰수사규칙 제108조 제1항 제4호에 의하면 ‘각하’란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을 때 하는 불송치 결정입니다. 가. 고소인 또는 고발인의 진술이나 고소장 또는 고발장에 따라 제1호부터 제3호까지의 규정에 따른 사유에…

image

사기죄 고소해서 못받은돈 받는 방법 떼인돈 받는 방법 고소취하취소고소장결정 미납금액변제

됩니다 ^^ 저는 고소 취하 , 검찰불송치 각하하기로 합니다 대금 못받고 계시는 분들은 파출소 가지마시구요^^ 경찰서 가세요~! 귀찮아도 그게 제도입니다 제도를 안따르면 돈못받아요 경찰을 믿고 경찰서로 가시길~~^^

image

Ⅰ. 평택경찰서 불송치(각하) 결정기재

□ 경찰 결정 내용 사 건 번 호 평택경찰서 2022-008928 수원지방검찰청 평택지청 2022불죄4354 죄 명 사기, 직권남용권리행사, 허위공문서작성 결 정 내 용 불송치(각하) Ⅰ. 평택경찰서 불송치(각하) 결정기재 사건 접수…

image

사문서위조죄 위조사문서행사죄 경찰단계 혐의없음 불송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위반 경찰단계 !

사실이 이러함에도 고소인은 피고소인(의뢰인)을 사기 및 사문서위조, 위조사문서행사 혐의로 고소하였던 것이지만, 결국 저희 부유법률사무소 피고소인 의뢰인은 경찰 단계에서 경찰단계 혐의없음 불송치…

image

인해 파혼을 당한 남성 “한번도 안 갔는데” ‘유흥탐정’ 운영자 경찰에 고소…경찰, ()

3일 헤럴드경제 취재를 종합하면 서울 중랑경찰서는 지난달 6일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고소된 유흥탐정 운영자에 대해 혐의없음으로 ()했다. 경찰…

image

정보통신법위반(명예훼손죄) 피의자 변호 – 불송치 각하

최근에 인터넷 게시글 명예훼손의 혐의로 고소를 당한 피의자의 변호를 맡았던 사건이 ‘불송치(각하)’ 결정으로 종결되었습니다. 이 사건은 다른 사람이 게시한 글에 댓글을 달았다가 고소를 당한 것이었는데, 신용불량자나…

image

경찰 불송치 이의신청 쉽지만은 않습니다.

혐의 없음, 죄가 안됨, 공소권 없음, 각하의 사유인데요. 구체적인 사유가 기재되어 있지 않다면 담당 경찰에게 연락해 설명을 듣는 게 좋습니다. 철저히 준비해야 합니다! 경찰 이의신청을 통해 사건이 송치되면…

image

헌재, “대법원장 공관 의혹 불송치 취소” 헌법소원 각하

수사한 경찰이 사건을 불송치한 결정을 취소해달라는 내용의 헌법소원이 각하됐다. 직접 권리를 침해받은 범죄피해자가 아닌 고발인의 지위에서는 ‘자기관련성’이 인정되지 않는다는 이유에서…

image

경찰 불송치결정에 불복, 이의신청하여 기소까지

구체적으로는 혐의없음(범죄인정안됨, 증거불충분), 죄가 안됨, 공소권 없음, 각하 등을 이유로 불송치 결정을 합니다. 경찰이 불송치결정을 한 경우, 7일 이내에 서면으로 고소,고발인에게 한 이유를 통지해야…

image

수사심의신청 불송치이의제기 검찰 & 경찰 재수사요청 원한다면

공소권 없음 또는 각하 불송치결정 자세히 알아보면 피의자의 신분으로 인해 더 이상 죄책을 고발할 수 없는 경우도 존재하는데요. 피의자가 범죄소년 미만의 나이이거나 심신상실자인 경우의 범행이라면 결정을…

image

불송치 결정서 문제가 없다는 판단을 받아들일 마음이 없는 상황엔

자신의 피해가 명확하다고 생각하는 경우라면 문제가 없다고 판단이 되어도 검찰에 다시 조사를 요청하게 됩니다. 상황을 입증할 수 있는 증거를 통해 따라서 불송치 결정서를 받았다고 해서 모든 상황이 종결되었다고…

image

수원 불송치 결정 이의신청

경찰은 수사한 사건에 대해 증거불충분에 따른 ‘혐의없음’, 피의사실이 범죄를 구성하지 않아 인정이 되지 않는 ‘죄가안됨’, ‘공소권없음’, ‘각하’ 의 불송치 결정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 결정서는…

image

불송치 뜻 파악해야 해결이 빠르다면

▦ 불송치 뜻 – 변호사 선임으로 도움을 받아야 불소치결정을 살펴본다면 혐의가 없거나 죄가안되는 경우 들이 있습니다. 또한 공소권이 없다거나 각하결정을 볼수 있는데, 혐의가 없다는 것은 말 그대로 증거가 부족하여…

image

불송치결정서 받아들여지지 않는다면!

불송치결정서 받아들여지지 않는다면! 생각을 해보니까 문화생활을 한지가 정말 오래된 것 같더라고요…. 없음, 각하가 있으며 이 같은 사유로 인하여 검찰로 송치하지 않는다는 것이 되는데요. 이러한 조치는 경찰 조사의…

image

◐ 이태원 참사 6명 구속·윗선 무혐의…경찰 ‘명운 건’ 성적표

장관은 불송치 각하 ■ 오세훈 서울시장은 아예 입건되지 않았고, 당연히 조사도 없어 ■ 소방… 소방노조의 고발로 입건됐던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은 불송치 각하, 즉 무혐의 처리됐습니다. 소환은 물론…

image

이태원 참사 수사 특수본 종결 행안부 서울시 경찰청 무혐의 처분 꼬리 자르기 비판 부끄럽기 그지 없네요…

대해서는 불송치(각하) 및 입건 전 조사 종결 한번 처음부터 주요 내용을 가만히 볼게요.. 이날 특수본의 수사 결과 발표는 지난해 11월1일 경찰청장의 지휘를 받지 않는 500여명 규모의 독립적인 수사본부로 출범한 지…

image

김건희 여사 ‘모친 사문서 위조 공모 의혹’ 불송치

내리는 불송치(각하) 처분했다고 10일 밝혔습니다. 2020년 3월 의정부지검은 최씨를 사문서위조와 위조사문서행사, 부동산실명법 위반 혐의로 기소했습니다. 김 여사에 대해서는 증거불충분으로 불기소 처분했습니다….

image

죄를 보고도 각하를 하는 검찰(feat.파워게임)

경찰이 불송치 종결한 사건을 불기소 처분한 검사의 결정에 불복이 있으면 30일 이내에 항고를 할 수… 역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일괄 기각하고 헌법재판소도 각하하는 것이 루틴이다. 결론은 경찰서나 검사가…

image

나의 첫 고소 후기 : 블로그 악플 모욕죄 및 명예훼손죄 고소(2)

참고로 39명 중 수사가 종료된 27명은 모두 불송치(각하)처리 또는 사과 받은 후 고소취하로 끝이났고 이 중 1명은 벌금 예정, 1명에게는 10만원의 합의금을 받았다. 사실 합의금 받을 생각 없었는데, 고소취하과정에서…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

제휴마케팅 일환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휴마케팅 일환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