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넥스트 한도]앱테크 인증-리브 넥스트 CU상품권 14천원 겟~

목차 숨기기
1 [리브넥스트 한도](다시 돌아온) 리브넥스트 이벤트 , 송금, 결제하고 cu상품권 받자 (~7.31)

[리브넥스트 한도](다시 돌아온) 리브넥스트 이벤트 , 송금, 결제하고 cu상품권 받자 (~7.31)

앱테크 인증-리브 넥스트 CU상품권 14천원 겟~

지난 4월에 올린, 리브next 이벤트를 기억하시는 분들이 계실까?싶다. 리브 넥스트를 통해 송금이나… 평소에 인터넷 결재를 자주 이용하기도 하고, 리브next pay 결재 또는 송금 를 채우는 것이 조금 귀찮지만…

image

(다시 돌아온) 리브넥스트 이벤트 , 송금, 결제하고 cu상품권 받자 (~7.31)

저번 행사 때는 월 5회 가능이었는데 이번 행사 때는 월3회 한도이군요ㅠㅠ 그래서 저는 일단… com/musasinoj2/222679503359 #리브넥스트 #스티커미션 #리브next #cu상품권받기 #next #송금 #결제 #이벤트…

image

리브넥스트 스티커미션 CU상품권1만원(9월30일까지)

리브넥스트 앱 결제가 보이실 거에요. 온라인 결제할 때 kb국민카드 선택하고 리브 next 앱 결제 누르면 되기 때문에 아주 간단해요. 월3개, 일1개 한도라 9월까지 6개의 스티커를 받을 수 있어요. 그럼 딱 30개의 퍼즐이…

image

국민은행 리브넥스트후기

오랫동안 편리함으로사용해온 리브가 6월30일종료한다고 매일고지한다 국민은행에문의하니 비슷한게 리브next라고 알려주었다 하지만 리브넥스트는 리브처럼1일200백만원한도이체수수료면제고 오픈뱅킹도 안되고…

image

[정보] 국민은행 ATM 기계에서 카드 없이 빠르게 입금하기 :: 리브 넥스트 (Liiv Next) 이용하기

그러면 이렇게 1.통장/카드입금 2.무통장/무카드입금 3.리브Next입금 으로 뜹니다. 여기서 우리는… 리브가 없어져서 당황했는데 이렇게 리브 넥스트로 입금을 빠르게 할 수 있었네요:) (근데 이럴거면 왜 …

image

[국민은행][리브넥스트(Next)] 스티커 모아 쿠폰 받기(feat.CU모바일상품권)(8월, 9월)

리브 넥스트(Next)에서 스티커 모아 쿠폰 받기 이벤트를 합니다. 이벤트 기간 : 2022.08.01 ~2022.09.30 스티커… (일 한도 1개 / 월 한도 3개) 6) 최초 결제계좌 연결 1개 7) 결제 1개(일 1개 / 월 3개) 8) 환전…

image

리브넥스트 앱으로 cu 상품권 14,000원 받기

가능해요 리브넥스트 오프라인 바코드 결제 사용처예요 앱에서 결제 누르고 바코드 활성화되면 바코드로 결제 가능해요 4개월 동안 스티커 20개만 채우면 돼서 쉽게 할 수 있어요 송금은 월 3회인데 1천 원씩 본인…

image

[리브넥스트] 스티커 미션 이벤트

리브넥스트에서 이벤트 진행합니다. 이전에도 비슷한 스티커 미션 진행했었어요. 기간 : 4/6 ~ 7/31 스티커… ㅠ_ㅠ 그리고, 결제 금액에 한도가 없다는 거에요 ㅎ.ㅎ 그래서 저희 앱테크 진행하면서… 이렇게 저렇게 몇백원…

image

용돈으로 부자 되기! 10대 전용 금융상품 : 국민은행 리브넥스트(Next)·하나은행 아이부자앱

위즈키즈 2022년 5월호 국민은행 리브넥스트 용돈관리와 다이어리 꾸미기를 한 번에 하고 싶다면 ‘리브 Next… 하나은행 (kebhana.com) 회원으로 가입하면 선불계정(50만원 )이 생성되고요. 이 계정을 통해서 용돈을…

image

올리브영, 편의점 할인은 물론 티머니 충전까지 다~ 되는 청소년 체크카드 <KB국민 Next카드>추천…

리브 넥스트(Liiv Next) 앱의 충전 한도는 최대 50만원이지만 최대 충전 금액에서 사용 금액만큼 추가 충전이 가능합니다. ―― 어른이 되기 전 만나는 인생 첫 카드! <KB국민 Next카드> 추천 유형 가족카드가 아닌…

image

리브넥스트 스티커 미션하고 CU상품권 최대 1만 4천원 받자!

안녕하세요 YumS입니다 오랜만에 이벤트를 가져왔는데요 리브넥스트에서 진행하는 스티커 미션으로… 월 한도 4번/일 한도 1번이고 송금하기는 월 한도 3개/일 한도 1번이기 때문에 한달에 7번 스티커를 받을 수…

image

[kb국민은행] 친구추천 이벤트 포인트리 받기, 리브넥스트앱으로 cu모바일상품권 5000원받기

신규회원은 경품한도없이 가능!!! 내 코드를 다른 친구들이 많이 등록하면 매일매일 경품추천 기회… 쓰시면됩니다~~ 리브넥스트 앱 로그인 하고 cu편의점 쿠폰 5천원 받기 이번엔!! 앱 설치 및 로그인하기…

image

여행전 환전 공항 출국전 외화 ATM 이용하기

누르고 리브 넥스트 앱에서 설정했던 [6자리 비밀번호]를 눌러주면 된다. 대신 고시 환율이 회차변로 변동할 때 1회차 기준으로 100만 원이 한도이고, 500달러 이하까지 출금이 가능하며, ATM기에 달러가 없을 때는…

image

[투데이 금융소식] 리브넥스트, 중·고등학생도 수수료없이 이용가능해

이때 이용한도는 일 30만 원, 월 200만 원이며 보유 한도는 50만 원이다. Z세대(만 14~18세)가 자주 이용하는 편의점 충전 서비스도 제공된다. 전국 CU편의점에서 리브넥스트 화면의 바코드와 현금을 제시하면 바로…

image

모임-데이트 통장, 모바일 앱으로… Z세대, 금융거래도 게임하듯 ‘톡톡’

기존엔 은행 지점을 방문하거나 은행 앱을 일일이 깔아야 대출 금리와 한도를 비교할 수 있었지만… KB국민은행도 지난해 11월 비슷한 기능의 10대 전용 금융 서비스 ‘’를 내놨다. 하나은행은 지난해…

image

리브 넥스트(Liiv Next) : 너무너무 편한 입출금 간편 어플 찾는다면? Z세대를 위한 금융 플랫폼…

이용 한도는 일 30만원, 월 200만원이고 보유 한도는 50만원이다. 편의점 충전 서비스도 제공된다. 전국… 리브 넥스트(Liiv Next) 어플 설치 카카오톡 KB국민은행 채널에서 알림톡이 와있어서 봤더니 기존 이용 가능하던…

image

(~22.07.31) 리브넥스트-스티커미션! CU 14천원 받기

앱 : 리브 NEXT 저번에 이벤트 참여한 사람도 가능한 것이 큰 장점 !! 포켓이나 모모포켓은 만14세~18세만 가능하니 패스하더라도 결제하기 (일 한도 1개, 월한도 4개) + 송금하기 (일 1개, 월 3개)…

image

위드코로나, 슬로플레이션, 렌딧, P2P금융업, 온플법, 리브넥스트, 마이데이터 도서관, 우리금융 민영화…

리브넥스트 이용자는 선불전자지급수단 ‘리브포켓’을 통해 신분증 없이도 송금/결제가 가능라며, 본인인증은 휴대폰 전화를 통해 인증하도록 함 ▷ 이용한도 일30만원, 월 200만원, 보유 월 50만원이며 CU에서…

image

리브넥스트 아직도 안깔았니? CU 추가 충전혜택 + 최소 씨유 1000원권 이벤트

1회최대 3천원한도 3회까지 참여가능 🙂 Previous image Next image 만오천원 충전하면 3천원을 더 주는구먼!!! 지금 리브메이트 가입하고 리브포켓 만들거나 내 계좌 등록만 해도 간식쿠폰 100% 이벤트중! 뭐 나는…

image

KB국민카드, 청소년 전용 선불카드 ‘리브 Next 카드’ 출시

‘KB국민 리브 넥스트(Next) 카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카드는 KB국민은행의 Z세대 특화 플랫폼… 1000원 한도로 제공한다. SPC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는 1000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를 적립해준다. 티머니…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