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헌 성훈]열애설 나도 할말없을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엔하이픈 성훈과 하이브 커플각?

목차 숨기기
1 “팬들만 봤어”…프로미스나인 백지헌, 성훈 열애설에 간접 해명

“팬들만 봤어”…프로미스나인 백지헌, 성훈 열애설에 간접 해명

열애설 나도 할말없을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엔하이픈 성훈과 하이브 커플각?

가졌는데 백지헌이 MC 엔하이픈 성훈을 보는 눈빛이 예사롭지 않네요 프로미스나인 컴백 인터뷰가 시작되고 MC들이 먼저 소개 멘트를 칠때 백지헌은 바로 시선을 에게 고정하고 만면에 웃음을 띄움 이후에도…

image

“팬들만 봤어”…프로미스나인 백지헌, 성훈 열애설에 간접 해명

“팬들만 봤어”…프로미스나인 백지헌, 성훈 열애설에 간접 해명 [톱스타뉴스 유수연]프로미스나인(fromis_9) 멤버 백지헌이 엔하이픈(ENHYPEN) 성훈과의 열애설에 해명했다. 지난 1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는 MC…

image

“팬들만 봤어”…프로미스나인 백지헌, 엔하이픈 성훈 열애설에 간접 해명

#스타 #연예인 #가수 #탤런트 #아이돌 #엔하이픈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성훈 프로미스나인(fromis_9) 멤버 백지헌이 엔하이픈(ENHYPEN) 성훈과의 열애설에 해명했다. 지난 1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는 MC ‘아이즈원’…

image

백지헌- 성훈 열애설 문제 영상 장면 ‘뭐길래’ (뮤직뱅크 출연부터 위버스 해명 정리)

7월 4일 매체 톱스타뉴스에 따르면 백지헌이 성훈과의 열애설을 간접 해명했습니다.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앞선 인터뷰를 언급하며 ‘팬들만 봤다’는 취지의 내용을 언급한 것인데요. 이는 최근 논란이 되고…

image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엔하이픈 성훈 열애설

다른 멤버들은 바로 나가는 반면 백지헌과 성훈은 뭐지? 이로 인해 엔하이픈 성훈측 팬들의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억까글이 나돌고 있다 이것 말고도 썸을 의심케하는 폴라로이드 러브는 엔하이픈의 노래 이에…

image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엔하이픈 성훈 뮤직뱅크 논란 나이 프로필

또한 국내 음원 사이트 벅스 실시간, 일간 차트에서는 미니 5집 타이틀곡 ‘Stay This Way'(스테이 디스 웨이)를 선두로 수록된 5곡 모두 1~5위를 석권했다 #백지헌성훈 #백지헌엔하이픈 #백지헌논란 #백지헌열애 #성훈…

image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엔하이픈 성훈 열애설과 나경 민규 아육대짤의 진실

프로미스나인 지헌과 엔하이픈 성훈의 사이가 심상치 않은 것 같다는 의혹이 나오고 있습니다 뮤직뱅크… 서서 성훈 쪽을 바라보며 웃습니다 성훈도 지헌과 눈이 마주치자 살짝 웃는 듯한 모습에 네티즌들은 “둘이 뭐야?…

image

“팬들만 봤어”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성훈 열애설에 간접 해명

냉장고바지 작업복바지 남성 방수 반바지 밴딩 비치 웨어 팬츠 © stevenlasry, 출처 Unsplash ” ” > #빠른배송 합리적인가격 우수한품질 재구매율 높은 가성샵 https://smartstore.naver.com/gasung1

image

‘워터파크 캐리비안베이’, ‘씨스팡 관절영양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G라이브 워터파크 캐리비안베이…

이나경, 백지헌)이 1위를 차지했다. 8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는 MC ‘아이즈원’ 장원영과 ‘엔하이픈’ 성훈의 진행 아래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프로미스나인 ‘Stay This Way’가 나연 ‘POP!’을 꺾고…

image

위버스 (PC,서버시간,폼림,매거진,갤러리,컴퍼니,버튼림)

이나경, 백지헌 백호 황민현 ENHYPEN –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정원, 니키 &AUDITION – 케이, 니콜라스, 의주, 타키 2.2. 기타 CL P1Harmony – 테오, 기호, 지웅, 인탁, 소울, 종섭 체리블렛 – 해윤, 유주…

image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엔하이픈 성훈 이야기에 “대학교 잘 다니고 있나?”

프로미스나인 백지헌이 성훈과의 열애설에 엔하이픈 팬들이 들썩이고 있다. 백지헌은 지금 활동을 중단하고 대학교 생활에 집중하고 있다. 그만큼 학업에 집중하고 싶은 거도 있겠고 건강도 안 좋다고 하니 둘 다하기에는…

image

HYBE 소속 아이돌 정리

엔하이픈 멤버 : 희승,제이,제이크,선우,성훈,니키,정원 쏘스뮤직 1.르세라핌 멤버 : 허윤진,사쿠라,김채원… 프로미스나인 멤버 : 백지헌,노지선,이서연,이채영,이새롬,이나경,박지원,송하영(장규리 탈퇴) KOZ 1.지코…

image

220918 엔하이픈 가까이서 보다..

임 아무리 활동기 지나고 운동 안해서 좀 빠졌더라지만 성훈이도 마찬가지로 좀 어이없었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여튼 백지헌양이 왜그렇게 빤히 쳐다봤는지 이제 이해가되네요 진짜로.. 진짜로… 진짜로…진짜로…

image

하이브 야유회 “출장십오야 HIBE”

댄스 #백지헌 #노지선 #박지원 #이서연 #이새롬 #이나경 #이채영 #송하영 #프로미스나인 (멤버 이름 왼쪽부터)… 연준이 #제이크 #선우 #제이 #정원 #니키 #희승 #성훈 #엔하이픈 (멤버 이름 왼쪽부터) 수박 먹는 모습 Polaroid에…

image

[BTS 지민 기사] 방탄소년단 지민 100회째 1위[트위터 리트윗 순위]

100회 이상 리트윗과 클릭을 얻은 스타는 레드벨벳 조이(265회), 강다니엘(255회), 우주소녀(230회), 프로미스나인(220회), 신비(207회), 비비지 신비(207회), 성훈(206회), 프로미스나인 (206회), 백현(182회)…

image

2022년 6월 3주차 주간일기

엔하이픈 성훈과 함께 스페셜 무대를 소화해낸 것이 무엇보다 하이라이트였다. https://twitter.com/le… com/realfromis_9/status/1540284638249512961/photo/1 프로미스나인 중 5명(송하영, 박지원, 이채영, 이나경, )이…

image

김문경74 글

허무한 인생 참을만큼 참었다. 무소속 갈대한 KMK 김문경 입니다. 본인은 단독 등기피해인 입니다. 본인은 실명과 사진등으로 본인의 쩡체를 확실허게 밝힙니다. 본인의 등기건, 브랜드의 신용광고 관련 동두천 G20개 세력…

image

시험이 끝난 공시생의 일상

나는 프로미스나인 이라는 걸그룹의 멤버인 “백지헌” 을 굉장히 좋아한다. 나의 이상형이다. 작년까진… 엔하이픈 성훈인지 양푼이비빔밥 세트인지 듣도 보도 못한 인간이랑 열애설 루머가 떴다. 가슴이 찢어진다. 다시…

image

던·비비지·선미·엔하이픈·프로미스나인·우주소녀·위너·이민혁·TAN

프로미스나인 멤버 : 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 ENHYPEN (엔하이픈) 멤버 : 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 소속사 : 빌리프랩 엔하이픈은…

image

아이돌 멤버, 나이, 데뷔일

(00) 백지헌(03) 스트레이키즈 – 데뷔일 180326 방찬: 97.10.3 리노:98.10.25 창빈:99.8.11 현진:00.3.20… 호주 성훈(박성훈) 02 O형 선우(김선우) 03 O형 정원(양정원) 04 AB형 니키(니시무라 리키) 05 B형…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

제휴마케팅 일환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휴마케팅 일환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