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베이글 사장 나이]런던베이글뮤지엄 도산 베이글 맛집 핫플! 사장님 나이가 이슈인 이유

런던베이글뮤지엄

런던베이글뮤지엄 도산 베이글 맛집 핫플! 사장님 나이가 이슈인 이유

게다가 엄청난 패션 센스와 스타일링 등 대표님의 화려한 외모로 인해 ‘런던베이글뮤지엄 사장 나이’가 이슈로 떠오르지 않았을까 싶어요 *.* @런던베이글뮤지엄 사장님 인스타그램 캡쳐 압구정 핫플 뮤지엄…

image

런던베이글뮤지엄

여기 사장님이 나이가 엄청 많으신데 힙하게 입고다니셔서 나이처럼 안보이심.. ㅠㅠ 개성있으시고 여기 사진속에 있음 ㅋㅋ 여튼 대단하다 멋지다!!! 나도 젊게 늙고싶다!! 치즈 종류도 엄청 많다 에 발라먹을 치즈…

image

도산공원 브런치 맛집 런던베이글뮤지엄 도산, 서울 핫플 오픈런 주말 웨이팅!

없는 런던베이글뮤지엄 도산 입니다. 친한 언니가 구인하는 걸 보고 여기서 일하고 싶다며 ㅋㅋ 근데 나이 많아서 안되겠지? 라고 했는데 ㅋㅋ 모르죠~~ 언니같은사람 직원으로 고용하는 님은 행운인데~~~ 손빨라…

image

런던, 그리고 베이글 ..

낭낭한 런던베이글~ 저 컵홀더는 너무 귀여워서 주섬주섬 챙겨왔는데.. . . 현실 : 널브러진 책상 위 던져져… ~ 갓성비 사진 찍기 : 사진은 찍고싶은데 모두가 쌩얼일 때 소품을 활용해보세요 님껜 죄송합니다….

image

런던 베이글 뮤지엄 안국 본점 메뉴 추천 테이블링

여담으로 런던 베이글 뮤지엄 사장님의 나이와 인스타그램이 엄청 핫하더라구용..!? 궁금해서 저도 들어가봤는데 진짜 깜짝 놀랬던 기억이,, 사장님 정말정말 초동안이시구,, 패션 센스도 장난 아니셔서 한참을…

image

런던베이글뮤지엄 대표 안국역 주변 핫플레이스 방문기

확실히 런던베이글뮤지엄 대표가 하이웨스트, 레이어드 카페를 운영했던 노하우를 잘 살려서 론칭한 듯하다. 사장이 나이에 비해서 동안이라서 그런지 네이버 연관검색어에도 ‘뮤지엄 ‘라는…

image

9월 일상 2 : 압구정 브런치, 런던베이글뮤지엄 도산, 더풋샵, 영등포 문래 맛집

정도 남아있길래 슬슬 런던베이글 쪽으로 왔더니 딱 맞음 ! 근데 테라스 한가운데 자리라서 좀 더 기다리기루 런던베이글 사장 나이 찾아보다가 드뎌 입장.. 킼킼 나도 드뎌 왔다고 ~~~ 밥 먹고 와서 베이글 5마넌 어치 먹는…

image

[ 안국 카페 ] 런던 베이글 뮤지엄 :: 오픈런 해야 하는 베이글 맛집!

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런던 베이글 뮤지엄의 베이글은 종류도 많고 엄청 맛있다고 해요~ 또 인기가 있는 이유는 스콘과 케이크로 유명한 카페 ‘레이어드’와 또 다른 핫플 ‘하이웨스트’의 님이 만든 카페라서 그…

image

런던베이글 웨이팅꿀팁과 주차, 런던베이글 추천 꿀조합

여기 사장님이 50대시라는데 얼굴이 그냥 30대같은분이더라구요. 감각이 젊으시니 나이를 안먹으시는것 같아요♥️ 저희는 샌드위치부터 이것저것 베이글을 싹 다 담아서 포장했어요 지금봐도 부자가 된것 같고…

image

런던베이글안국,웨이팅팁

고마워 반겨줘서^^ 예전에 런던베이글을 찾아보면서 여자사장님께서 직접그림을 그리시고 글씨도 쓰신다는… 저 같이 약간 나이가 있으신 분들이 젊은이들의 힙을 느끼고 싶으신데 너무 기다리는게 힘드신 분들은…

image

서울2박3일첫째날 : 런던베이글뮤지엄 /꽁티드툴레아… 딥디크가로수길플래그십스토어 / 웨더…

그 중에도 #런던베이글뮤지엄 도산점이다. 웨이팅은 평일 오전임에도 심상치 않았고 다행히 포장은 바로… 분위기도 깔끔한데 사장님도 완전 친절하셨다. 베이글 같은 경우 미리 허락받고 한개만 먹었다. 아주 흔쾌히…

image

런던 베이글 뮤지엄

파킹할 곳이 없는 런던베이글. 하긴.. 삼청동 이 부근에 주차가 되는 곳은 별로 없는 듯 오빠가 할아버지… 다 같은 복장처럼 보이면서도 자유로운 느낌이라 좋았는데, 님이 굉장히 젊으시고 옷센스도 엄청나신게…

image

런던베이글뮤지엄 도산

런던베이글 뮤지엄 도산점이 저번주에 오픈했다. 안국점에서 처음 만난 런던베이글은 아니 베이글이 이렇게… 나는 사람 나이는 못외우는데 ㅋㅋ 사람 얼굴을 좀 잘 알아보는 편이어서 나도 모르게 그 여자분(?) 이랑…

image

북촌카페) 핫하다핫해 안국역 런던베이글뮤지엄 얼마나 맛있길래?

안국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런던베이글뮤지엄 입구쪽에 있는 태블릿에 전화번호를 적으면 카톡으로… 카페 레이어드 하이웨스트도 다 같은 사장님인데 각각의 카페들의 분위기 다 좋아해요. 저는 메뉴판 안 보고…

image

북촌 한옥 마을 초연 한복 대여 추천

런던 베이글가게~ 줄 서서 먹는 곳 ~ 그곳 맞은편에 있어요. 3층까지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되고 친절한 사장님… 나이가 많을수록 화사하게 입어줘야 하는 센스! 일단 저는 가 많기 때문에 화사하게 한번 입어…

image

#9월, 일상정리 : 밤은 다시 길고 깊어졌네

준 #런던베이글뮤지엄 잠봉베이글 존맛 백운동에서 간단히 먹고 2차는 구시청 갔는데 연휴라 그런지 사람이… 나이 들수록 살도 안 빠지고 전신지방흡입 하고싶다 호로록 오랜만에 회사 동생들 만나서 동명동 #구주, 94…

image

[일기] 10주 동안 영국 런던 살기 :: 런던 11일차 ~ 15일차 일상

이스트 런던은 사랑입니닷,, 너무 좋아 이 정리되지 않은 분위기,, Previous image Next image 일어나자마자 나와서 배가 고픈데욥,, 브릭레인에서 아주 유명한 베이글집에 갔음. 그런데 이게 무슨ㅋㅋㅋㅋㅋㅋ진짜 코로나…

image

9월 첫째주 일상

#블챌 #주간일기 #주간일기챌린지 #일상 #런던베이글 #달마시안 #연교 #그랑핸드 #젠틀몬스터 #데일리룩… 들르는 나이스웨더가서 소화시키기 그리고 단골고객님이 사주신 디저트 같이있으면 너무편하고 항상…

image

모리스커피, 남산동 카페

며칠전에 더쿠 핫게에 런던베이글의 료 사장님의 스타일이 화제였다. 나이와 상관없이 스타일이 너무 힙해서 이렇게 멋지게 살고 싶다고 다짐하는 댓글들이 주루룩 달렸었다. 나 또한 료 님을 당장 팔로우하고…

image

#주간일기 09.04 – 09.10 ㅣ별이 진다네

진짜 사장님 계정에서 스포하셨을 때부터 드릉드릉 거리고 있었는데- 아직 온라인에서 공개하지 않은 다음… 거기 맞아요 #런던베이글뮤지엄 내 의지 진짜 인정..^^^ 호와스 입장대기 걸고 – 런베 웨이팅 걸어두고 다시…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

제휴마케팅 일환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휴마케팅 일환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