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가 들어가는 단어][11주차] 재미있고 빠른 첫 한글 3권 – 한글교재로 한글떼기

목차 숨기기
1 [카가 들어가는 단어]엄마표한글 <곰선생한글> :: 토킹베어와 함께 한글공부해요

[카가 들어가는 단어]엄마표한글 <곰선생한글> :: 토킹베어와 함께 한글공부해요

[11주차] 재미있고 빠른 첫 한글 3권 – 한글교재로 한글떼기

“또 카가 들어가는 단어가 뭐가 있을까?” 물어보니 헬로카봇을 생각해내는 꼬맹이에요. ㅎㅎㅎㅎㅎ…. 꼬맹이에게 또 타가 들어가는 글자를 생각해보자고 제안했고, ‘달타요’를 생각해냈어요. 달타요는 타요시리즈에…

image

엄마표한글 <곰선생한글> :: 토킹베어와 함께 한글공부해요

‘가’가 들어가는 단어와 ‘카’가 들어가는 단어를 이미지와 낱말을 연결시키고 토킹베어로 소리를 들으며… 그리고 동일한 단어를 반복하며 들으면서 가, 카가 들어가는 단어를 연결하는 활동을 합니다. ㄱ부터 ㅎ까지 모음…

image

123차 일본 여행 4일차 – 아이리스 촬영지 아키타 뉴토온센쿄 ‘츠루노유 온센(온천)’에서 혼욕 노천…

하다가 들어가는데 바닥이 눈이라 겁나 추움 ㅋㅋ 바로 나카노유 탕에 들어가서 몸 좀 녹이고 옷입고… 앞에 단어 하나씩 적혀 있는데, 그거보고 해당 식당 찾으면 되고, 음식 나오면 전광판에 번호가 뜨고 음식 받을때…

image

Chapter 12: 브람스를 찾아 떠나는 여정, 그 둘째 마당. 브람스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

내가 아는 한, 그의 작품 가운데 ‘가을’이란 단어가 들어가는 제목을 가진 작품은 단 한 곡도 없는데 말이다. 그런데 재미있는 것은 누구나 브람스를 가을과 연관지어 이야기하지만, 막상 그 어느 누구도 브람스와…

image

야미하라 -츠지무라 미즈키-

‘야미’는 어둠을 뜻하고, ‘하라’는 업무 상 위력에 의한 괴롭힘을 뜻하여 두 가지 단어를 섞어서 만든 말…. 모두가 사람을 어둠 속으로 끌고 들어가는 자들이다. 그 중 간바라 진이 제일 무서운 사람 아닐까? 상대방의…

image

독일캠핑ㅣ하이델베르크 근교 캠핑장(ft. 노마드 도곤)

그나마 2박 3일 동안 지내면서 캠핑카가 빠져나가고, 채워지는 잠깐의 시간 동안 확 트인 시야를 만끽할 수… 더군다나 이 캠핑장은 수영장까지 있었는데, 아직까지 강물에 게 꺼려지는 우리는 그나마 수영장에서…

image

책육아 핀덴베베로 18개월아기 언어발달 공부

#18개월아기 로 구사할 수 있는 단어가 점점 늘거라 기대를 했건만 오히려 잘 얘기하던 엄마 소리도 이젠… 그리고 뭐든 입으로 먼저 들어가는 18개월아기 인지라 어떤때는 책도 막 오물거릴 때도 있어 주의를 요했는데요…

image

탈모예방샴푸, 르판시! 탈모 트리트먼트까지

이스테카가 50% 함유되어 있다고 적혀있다. 이런 단어도 아는 사람, 그리고 관심이 가는 사람들만 아는 거라 탈모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알아둬도 괜찮을 것 같다. 상자 뒷면에는 들도 위에 설명한…

image

좀비와 질병통제예방센터 – 워킹데드 시즌1, 5회

이동 중 데일의 캠핑카가 부품 문제로 잠시 멈춘다. 감염된 짐은 캠핑카에 묶여있었는데, 체온이 상승하고… CDC 건물로 들어가는 출입구는 완전히 차단되어 있다. 살상가상 워커들이 몰려오기 시작한다. 에드윈 제너…

image

청소년 AI 인공지능 교육 LG디스커버리랩 서울

빈칸추론퀘스트로 빈칸에 들어가는 단어를 채워나갔는데 생각보다 어렵더라고요. 생각을 많이 하게 되면서… 운전이 서툴러서 미니카가 고생좀 했어요 ㅎㅎ 이렇게 직접 지도를 만들어주면 연결된 노트북에 장애물과…

image

[LA여행] 디즈니랜드 1일차 – 디즈니랜드 파크로!!

드림카가 미니라는데… 그것도 빨간색…. 점심을 먹어봅시다. 지니로 미리 시키면 됨 음식을 시키는 방식도… WDW magazine 총 6명이 들어가는 방에서 앞줄 : 조종수 가운데 : 사격수 뒤 : 엔지니어 로 정말 조종수는 기체를…

image

[미국 인턴] 마이애미 여행 #1 새벽에 인턴십 면접 보고 혼자 마이애미로 떠나기 / 사우스비치 / 리틀하바나

알아들을 수 있는 말은 단어 몇 개 정도ㅋㅋㅋㅋㅋ 언어를 배우면 뭐하니 리스닝이 안되는데… 베이사이드 마켓으로 들어가는 길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봤다. 11월 중순이니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해논게 머리로는…

image

컨셉트카 발굴하기 – 란치아 네아(Nea)

클러스터에 들어가는 중앙 모니터 3개로 대체했습니다. 물리버튼의 대체제로 네아는 음성인식 기능을 제안했는데, 이탈리아어 단어들 중 흔히 쓰는 5천자를 인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 외에 다른 소재에…

image

영국 산업혁명 무대 역사만화,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11권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은 나라별 역사를 깊게 들어가는게 아니라 주요 사건들만을 콕 짚고 넘어가는… 가로세로 낱말풀이까지 알차게 넘어가네요. 올 한해 한국사 배우기에 열중했기에 세계사는 한국사와 에서부터…

image

느림보창작그림책_65 바스카 바스카

그러나 라라는 바스카가 다시 돌아울 것이라고 믿었어요. 라라는 바스카가 달의 호수 아래 깊이… 그리고 마지막 장면, 작가는 달의 호수로 들어가는 숲의 열쇠를 독자에게 건넨다. 더는 이 위기를 외면하지 말고, 모두…

image

92. 안녕, 스페인: 봄과 여름의 기록, 먹는 일상

캠핑카가 확실히 여러모로 덜 번거롭고 잠자리도 아주 편하네 달이 참 밝고 둥글고 예쁘게 떴는데 항상… 고른 단어들이 하나같이 반짝이고 예쁘다. 곱씹으면서 천천히 읽는 중 쉬는 날 전 날밤 넷플릭스 영화 보면서 비노…

image

우리아이 말놀이에 도움이 되는 핀덴톡톡 추천해요

하나씩 단어 도 상황도 아이의 수준에 맞게 간단히 읽어주고 챈트송으로 즐겁게 책읽기를 접하게 하고 있어요. 책 뒤쪽은 영어노래로도 나와서 자연스러운 영어 학습도 가능해요! 핀덴 있으면 더더더 좋은 핀덴톡톡!…

image

유아영어교육 보카보카 핀덴카 활용도 만점

똑똑한 자동차 핀덴카가 내가 원하는 곳에 갖다 델 때마다 책도 읽어 주고, 노래도 틀어줘요:) 1. 챈트(Chant) : 책 표지 뒷면 상단에 갖다 대면 단어를 반복적으로 노래하는 챈트가 흘러 나와요. 2. 노래(Song) : 라틴&뮤지컬…

image

2차전지 전기차 배터리 소재 관련주

그리고, 기업활동은 EGS `Environment` `Social` `Governance`의 머리글자를 딴 단어로 친환경, 사회적 책임 경영… 그래서 자동차에 들어가는 2차전지 배터리 관려주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2차전지 배터리 관련 기업…

image

여전히 품을 만한 꿈. BMW M3 시승기 Supported by BMW 삼천리모터스 동탄전시장

스포츠 세단에게는 영 어울리지 않는 단어지만, M3에게 합리성을 부여하는 공간이라고 봐도 좋습니다…. 말캉하게 들어가는 페달의 감각이 여타 BMW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스포츠 드라이빙을 위한 감각은 모두 감춰져…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

제휴마케팅 일환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휴마케팅 일환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