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월드컵 예선]북한의 폐쇄성 벗기기(1)월드컵예선2차선 중계권을 확보하라

목차 숨기기
1 [북미 월드컵 예선]카타르 월드컵 예선 토너먼트

[북미 월드컵 예선]카타르 월드컵 예선 토너먼트

북한의 폐쇄성 벗기기(1)월드컵예선2차선 중계권을 확보하라

아쉽게도 북한축구협회는 우리 대표팀과의 월드컵 예선전이자 남북 축구 대결을 중계하는 것이 남북 정부의 문제로 넘기며 우리 Kbs의 다방면의 중계권 협상을 무산시켰다. 협상 결렬로 핵타결등 중차대한 문제가…

image

카타르 월드컵 예선 토너먼트

이번 여름에 월드컵 예선 절차를 마칠 수 있도록 Fifa는 1월 24일부터 2월 2일까지 국제 대회 기간을 추가로… 지역 예선 우승자와 대륙간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게 되면서 1986년 이후 처음으로 결승전에 진출할 수…

image

064.피파 사커 10(북미판)[EA FIFA 10] – PS3

피파 10 트레일러 EA의 축구 게임, 피파 시리즈의 PS3 기준 3번째 작품인 피파10의 북미 버젼입니다…. 국대로 월드컵 예선 플레이하는 모드)를 추가한 일종의 월드컵 버젼입니다. 일어/영어 모두 지원하는 위닝2010…

image

카타르월드컵 예선 프로토

이번에 월드컵 예선 아시아 한중일 포함 3경기, 한중일 미포함 3경기 프로토해서 딴돈. 또 한가지는 남미 북미 경기에 프로토건거 득템. 아 근데 오버가 적어서 경우의수에 따라 딴 금액이 적어서 아쉽. 이제 마지막…

image

9/2 캐나다1 vs 온두라스1 월드컵 예선전 직관(알폰소 데이비스를 보다!)

온두라스의 월드컵 예선전 경기를 캐나다에서 직관했다. 서울에서 두산 경기를 본 적은 있는데 축구 경기는… 북미예선전은 3.5개의 본선티켓이 걸려있기 때문에 미국, 멕시코가 2장을 가져갈 것으로 보이고 나머지 1….

image

2022년 월드컵 예선: 누가 카타르에 있을 것이며 누가 플레이오프에 출전할 것인가?

2022년 월드컵 예선: 누가 카타르에 있을 것이며 누가 플레이오프에 출전할 것인가?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이… 브라질 콜롬비아에 1대 0으로 승리한 후 6개의 예선전을 치르면서 남미 국가로는 처음으로 2022년 에…

image

한국이 2023년 아시안컵을 개최해야 한다.

남미는 10개국밖에 안되기에 남미 축구 연맹(CONMEBOL)이 팀 숫자를 맞추기 위해서 북미(미국, 멕시코)나… 지난 3월 24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한국-이란 경기: 6만2000장의 표가 매진되었고…

image

남한과 북한의 월드컵 예선 축구 경기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이 있었습니다. [사진] 2019년 10월 15일 열린 월드컵 예선 경기의 선발… 그리고 북한은 역사상 최초로 북미 정상회담까지 할 정도로 과거와는 다른 적극적인 모습도 보여주고…

image

오늘의 북미스포츠 <11/29/22>

크리스티안 풀리식이 첫 FIFA 월드컵 골을 넣었다. 이 골은, 미국을 탈락시켰던 2017년 트리니다드 토바고와의 2018 월드컵 예선 경기 이후, 풀리식이 미국 남자 대표팀…

image

평양서 “2022 월드컵 예선” 南-北대결…중계 NO

우리 정부는 평양에서 열리는 2022 카타르월드컵 아시아 2차예선을 계기로 교착상태에 있는 남북 교류의 물꼬를 터보려 했지만 무산될 가능성이 커졌다.최근 북한은 실무협상이 결렬된 이후 다시 대남 비난을…

image

통일정책차세대과정 4강: 남북 교류협력 현황과 추진 방향

김 실장은 당시 남북관계 전문가들은 북미 관계의 선순환이 긍정적인 남북관계의 충분조건이 될 것이라고… 김 실장은 평양 김일성 경기장에서 열린 남북의 2022 카타르 경기가 무관중으로 진행되었으나…

image

엘 살바도르와 온두라스의 축구전쟁

1969년 월드컵 예선전을 기화로 영국의 국민 감정이 폭발한 것이다. 1969년 6월 6일 1차 예선전이 온두라스… 이번 콰타르 월드컵 북중미 예선에서 두 나라는 나란히 7위와 8위를 차지하면서 (8개국 가운데) 나란히…

image

3월 14일에 벌어진 굵직한 사건들 모음

1593년 행주대첩 1794년 조면기 발명 1948년 내가 고자라니 사건 1954년 스위스 월드컵 예선에서… 1992년 문화대통령 서태지와 아이들 연예계 데뷔 2010년 포켓몬 하트 골드, 소울 실버가 에서 발매…

image

한국 우루과이 중계 카타르월드컵 H조 대한민국 우르과이 하이라이트 라인업

벤투 감독은 한국이 아시아 최종예선 A조 2위로 월드컵 본선 진출을 확정하며 2010년 허정무 감독 이후 무려… 위기를 기회로 만든 디에고 알론소 감독 우루과이의 카타르 에서 출전 희망이 위태로워졌을 때…

image

남북관계 전문가 토론회-남북 사회·문화 교류와 법제 정비 과제 논의

“코로나19, 북미 갈등 등의 요인으로 북한의 니즈는 변화하고 있으며, 남북 사회‧문화 교류에 대한 개념을… 지정토론에 이어 진행된 자유토론에서 강주원 서울대 사회과학연구원 선임연구원은 지난해 경기…

image

[5분 경제] 카타르월드컵 한국-우루과이 무승부, 화물연대 업무개시명령 예고, 내년성장률 1.7% 전망…

우리 대표팀이 카타르월드컵 예선 첫경기에서 우루과이와 아쉬운 무승부를 펼쳤습니다. 내년 성장률이 1.7… 카타르월드컵 조별 예선 1차전 한국 우루과이 0대0 무승부로 끝났습니다. 유독 남미에 약한 모습을 보이는…

image

인간의 흑역사

찌르레기가 살지 않은 북미 대륙에 한 인간이 벌여 놓은 이 엄청난 일을 어떻게 설명해야 할까. 그 밖에도… 전쟁은 월드컵 예선전의 폭력사태에서 비롯됐다), 쟁킨스의 귀 전쟁, 요강 반란, 황금 의자 전쟁이 있다. 실험에…

image

남북축구 ‘문자중계’, 이런 北과 대화 되겠나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남북 축구대결을 두고두고 잊지 못할 성싶다. TV 생중계가 아닌 문자로… 영국 데일리메일이 ‘가장 비밀스러운 월드컵 예선 경기’라는 제목으로 “중계방송도, 팬도, 외신도, 그리고…

image

한민족 문화/문명. Dec 09, 2019.

북핵과 미사일로 북미회담을 이끌어가는 북한도 미국에 풀어야 할 투정을 월드컵 예선 남북전에 해대는 걸 보고 너무나 실망스럽다. -. 이 똥간에서 남북/동서로 갈려서 육갑으로 부리는 갑질이 이제는 지겹다. 어느 놈이고…

image

[김정은]북한도 2022년 월드컵은 보나? 남조선 영상보다 걸리면 공개처형이라는데.. (2022.12.)

이유로 예선전 진행중 기권하자 3:1로 북한을 이겼던 투르크메니스탄이 어이없이 같이 탈락했으며 이로 인해 징계를 받아 2026년 FIFA 북미대륙 월드컵 및 2027년 AFC 아시안컵 출전도 무기한 금지되었다.) 2026년 …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

제휴마케팅 일환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휴마케팅 일환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