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궁화호 입석]우당탕탕‼️ 좌충우돌⚠️ 부산 나들이 03(부산→서울 무궁화호 입석 꿀팁ㅋ)

목차 숨기기
1 [무궁화호 입석]서울대전 무궁화호 가격 및 입석구매 후기

[무궁화호 입석]서울대전 무궁화호 가격 및 입석구매 후기

우당탕탕‼️ 좌충우돌⚠️ 부산 나들이 03(부산→서울 무궁화호 입석 꿀팁ㅋ)

지금부터 무궁화호 입석 꿀팁 대‼️방‼️출‼️ 할 예정이니 모두들 집중하시길ㅋ 무궁화호를 “입석”으로 타게 되면 무조건 “4호차”에 탑승해야 한다! 무궁화호 4호차ㅋ 4호차는 위와 같이 지하철 안처럼 생겼다…

image

서울대전 무궁화호 가격 및 입석구매 후기

단축할 수 있다는 것은 당연 좋지만 요금이 많이 차이가 나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무궁화호가 조금만 더 자주 다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대전서울ktx # #ktx입석 #기차내취식 #서울대전기차요금

image

[1호선 평택역] 평택역 정보/물품보관함 위치/무궁화호 입석 후기/ 꿀팁

혹시 입석표만 남아있어도 걱정마시고 기차를 이용해보세요 여기까지 평택역 소개와 무궁화호 이용 꿀팁이였습니다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평택역 #1호선 #기차역 #평택역1호선 #무궁화호 # #입석

image

하동 하동역 (무궁화호 입석/ 코로나 입석/ 매진 입석)

하동-창원 무궁화호가 한시간 삼십분정도에 정가가 오천팔백원인데….. 하동-진주-마산-진해 시외버스 루트는… 옛날에는 입석이 있었지만……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공.식.적.인 제도는 없어졌다고 한다… 아…

image

[부산 대구 기차여행] 무궁화호 자판기, 입석 자유석 카페테리아

안녕하세요 애뽈입니다 오늘은 무궁화호를 타고 부산에서 대구로 여행가는길에 입석 자리와 자판기를 소개하려고 가져왔어요~ 무궁화호 새마을과 무궁화호는 부산역 1번 플랫폼에서 탑승을 하더라구요~ 무궁화는 KTX와…

image

영월여행 청량리 – 영월 무궁화호 기차여행 입석

영월 – 청량리 무궁화호 티켓 구입 (좌석+입석) 영월역에 도착하자마자 다음날 청량리로 돌아오는 기차를… 즐겨보시기를 🙂 #서울에서영월가는법 #영월무궁화호입석 #영월무궁화호예매 #영월여행 #영월기차여행…

image

무궁화호 입석으로 기차여행하기 열차카페 이용기

이때까지 항상 비행기를 이용해 재빠르게 서울로 갔지만 오늘은 뭔가 여유롭게 나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공부도 하고 싶어 무궁화호를 타기로 결정했다. 무궁화호 입석도 타기 힘들다! 일반석이 매진이 되어야만 입석을…

image

영등포역에서 조치원 가기 무궁화호 기차 충전 및 화장실 입석 정보

특히 무궁화호 4호실에는 입석을 위한 공간이 있는데 여기는 KTX보다 더 잘 돼있는 듯해요 KTX입석은 중간에 앉거나 진짜 서서 계속 있어야 하는데 무궁화 호는 잘되어 있는 듯 좌석에서 따로 충전은 못 하지만 4호식 …

image

무궁화호, 입석이어도 앉아 갈 수 있어요!

입석일 경우 무조건 서서 가야한다고 생각하실 때가 많은데 앉아서 갈 수 있어요!! 하지만 이 경우엔 특정 무궁화호만 가능하답니다. 1. 팔리지 않은 자리에 앉아가기(어느 자리가 있는건지 모르기에 잘 안 써요.) 2….

image

[익산역환승] 익산역에서 전주역으로 용산 → 익산 KTX, 15분후 익산 → 전주 (22.12.18)

용산에서 익산으로 내려올 땐 광명역에서부터 입석이었다. 운좋게 열차 사이에 있는 간이의자에 앉을 수 있었다. 시간대가 잘 맞아 떨어져 익산역에서 환승이 가능했다. 15분후 전주역으로 가는 가 익산역으로…

image

호남선(호남고속선) 정읍역 열차 시간표, 운임 정보 (+1402 무궁화호 열차 탑승기)

노후된 무궁화호였긴 하지만 객차 승차감, 시트 착좌감 자체는 괜찮았고 입석 객차의 상태도 좋았습니다. 설경 및 호남고속선 선로의 모습도 찍어 봤는데 저같이 눈이 거의 내리지 않은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image

영등포역 KTX 빠른 환승 (인천>서울 방면) & 무궁화호 입석 꿀팁

사진으로 보여드리는 무궁화호 입석의 현실!! 오잉 뭐죠?? 세상 좋은데요..?? 오히려 무궁화호 본석(?) 보다도 좋은 듯한 입석 전용 무궁화호 4호차!!! 않이.. 솔직히 여태까지는 평택은 어차피 1호선으로도 얼마 안 걸리니까…

image

(KTX, 새마을호, 무궁화호) 기차 매진때는 이렇게! – 입석, 예약대기, 구간결제, 탑승구간연장

입석 판매량은 KTX, 새마을, 무궁화호 등 열차별로 다르지만, 철도 안전을 위해 객차별 일정 인원까지만 입석을 판매합니다. Q 2 : 입석은 어디에 있어야 하나요? 입석은 좌석이 배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객차 간 통로에…

image

기차 여행과 딸기 주스_무궁화호 매력 / 입석 꿀팁 / 무궁화호 입석 / 예매 / 딸기 주스로 여름…

오랜만에 기차여행을 떠났어요 무궁화호를 탔는데 정말 많은 추억들이 떠오르네요 무궁화호 하면 제일… 자동발매기로 입석표를 예매하실 수 있어요 입석이신 분들은 먼저 4호칸으로 고고! 저도 놀란 게 거의…

image

무궁화호 열차카페 자유석 이용하기

거기에서 4호차가 없다면 4호칸은 자유석 및 입석 전용칸이 있다는 말이고, 4호차도 일반열차처럼 선택이 가능하다면 해당 무궁화호는 자유석 및 입석 전용칸이 없다는 의미가 된다.

image

[평택역카페] 던킨 평택민자역사점, 후리터 도넛, 무궁화호 서울행 #1204호 탑승

평택역에서도 이용객들이 많다 미리 예약안하면 입석으로 가야한다 수동문 ,68석이다 천장이 레노베이션 되지않은 객차이다 무궁화호 내부 모습 잠시후 영등포역 도착 안내 영등포역 도착 수도권전철 1호선과…

image

무궁화호 입석 카페칸 충전하기도 좋아요(+꿀정보)

전년도만 하더라도 사회적거리두기로 무궁화호 입석 예약이 많이 어려웠어요! 지금은 입석으로도 예매가 가능하지만 SRT,KTX가 생겨서 무궁화호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무궁화호 카페칸…

image

무궁화호 KTX 입석 최종 끝판정리

방금 서울역에 전화해서 확인끝난 사항 무궁화호 KTX입석이 가능합니다. 평일 휴일 구분없고 모바일로는 불가 해당역에서 발권후 사용하면됩니다 . 15%가량 할인된다고 합니다. 도 매진되면 힘들지만 명절빼고는…

image

기차 이용 TIP – 좋은 좌석과 콘센트 위치까지

입석 승객을 위한 공간으로 상단에 콘센트가 여러 개 설치되어 있어 전자기기 이용도 편합니다. 무궁화호를 입석으로 여행하고자 할 경우 카페칸이 설치되어 있다면 이곳을 이용하는 것도 한 방법일것이에요.

image

★3137★ ㅋㅋㅋㅋㅋㅋㅋ 무궁화호 입석 오랜만이다잉♥

KTX는 도저히 구할수가 없어서 무궁화호 입석표 구해서 지금 맨 뒷자리의와 문간 사이 틈에 운 좋게 앉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자리에 이렇게 앉아 있으니 20살로 돌아간 느낌이 든다…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

제휴마케팅 일환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휴마케팅 일환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