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딜리버리 스토브]러브 딜리버리 스토브 버전 짤 복돌 일러스트 모음 차이

목차 숨기기
1 다시 해도 갓 게임 《러브 딜리버리》 STOVE 버전 구매 후기

다시 해도 갓 게임 《러브 딜리버리》 STOVE 버전 구매 후기

러브 딜리버리 스토브 버전 짤 복돌 일러스트 모음 차이

5. 승아 가격은 부담 없으므로, 러브 딜리버리 짤 까지 볼수 있습니다. 6. 러브 딜리버리 스토브 차이는 엔딩, 노검열, 일러스트의 차이가 있습니다. 7. 스토브랑 스팀은 차이는 cg 차이 입니다.

image

다시 해도 갓 게임 《러브 딜리버리》 STOVE 버전 구매 후기

‘러브 딜리버리’는 Steam 버전 ’15세이용가’와 STOVE 버전 ‘청소년이용불가’ 2가지 등급으로 발매되고, 스토브 단독 특전 콘텐츠도 있다는 소식이었습니다. 게다가 지금 6월 12일까지 진행중인 이벤트 기간에 구매를 하면…

image

나와 데이트 할 러브 딜리버리 캐릭터

스토브 러브 딜리버리 이벤트로 결과 SNS에 공유하면 주는 성우사인본 포토카드 세트 가지고 싶었는데 ㅠㅠㅠㅠㅠㅠ 무슨 SNS에 올려야 할지를 몰랐다…. 그래도 구매특전으로 전원주는 포토카드는 얻었으니 이것도…

image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 러브 딜리버리 정식 출시 리뷰

물론 스토브 버전의 경우 좀 더 매운맛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정식 버전 반주희 루트 추가 러브 딜리버리 얼리 액세스 버전에서는 오직 권라떼 루트밖에 없었는데 정식 버전에서는 반주희 루트가 추가되었습니다….

image

상사가 회사에서 미연시를 한다면? 인디게임 리뷰 <러브딜리버리>

<러브딜리버리>를 즐겨본 인디게임 사냥가 인디언즈 이야기 ▼ 아래 영상에서 만나보세요 ▼ 스토브 인디 유튜브 채널 구독과 댓글로 시청소감을 남기시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3세대와 캐리온 게임 무료쿠폰의 행운도…

image

배달(배송)/운송 용어 「딜리버리(delivery)」 – 영어 뜻(의미)/어원(유래)/발음

‘얼리 모닝 딜리버리’ 시범 운영 ” ” ‘뮤직 딜리버리’ 포크라노스, ‘바이닐 팝-업 숍’ 오픈 ” ” 온파이어 ‘러브 딜리버리’ 스팀·스토브 출시 ” ” Australian grocery delivery startups face funding difficulties as…

image

‘러브 딜리버리’ 스토브 인디 발매

출처 : https://indie.onstove.com/ko/games/841

image

[비노벨]【스포X】러브 딜리버리 선택지 공략 및 소개 -2편- 完

#비노벨 #러브딜러버리 #추모겜 출처 : 스토브 인디 출처 : 스토브-러브 딜리버리 게임의 분위기 ‘러브 딜리버리’는 현실 같은 판타지를 미연시의 소재로 담고 있습니다. 게임 분위기는 마냥 밝다고는 할 수…

image

스토브인디, 최대 80% 할인 ‘스토브 핫위크’ 실시

첫 ‘스토브 핫딜’에는 러브 딜리버리, 브란테경의 삶과 고난, ATOM RPG, 더스트 투 디 엔드 등 스토브인디 최고 인기작들이 올랐다. ‘핫 배틀’은 게임 2종이 판매 배틀을 벌이는 코너로 기간 내 더 많이 판매되거나 먼저…

image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인디’, BIC에 흥겨움 더하다

‘러브딜리버리’, ‘별에게 소원을’, ‘블랙 아카데미’에 등장하는 캐릭터 등신대를 사전 이벤트 당첨자에게 제공한다. 스토브인디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인기게임 속 캐릭터 등신대는 행사 기간동안 BIC기간 부스를…

image

러브딜리버리 반주희 루트 후기(스포)

명성이 자자하던 러브 딜리버리를 구매하여 플레이 했다. 반주희 루트 엔딩까지 대략 6시간 정도 걸렸다. 두 가지 엔딩을 모두 봤는데, 트루 엔딩을 먼저 보고 다른 멀티 엔딩을 봐서 그런지 썩 끝맛이 좋지 않았다. 스토브…

image

러브 딜리버리 <반주희 스토리> 제작 후기 겸 포스트모템

러브 딜리버리가 너무나 과분한 관심을 받고 나서 ‘이 은혜는 갚아야 한다!’그런 욕심이 났다. 유저분들께… – 스토브 현실적인 도움도 많이 받았지만, 이런 작고 볼품 없는 프로젝트에 정말 많은 스토브 관계자 분들께서…

image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하는 풋풋한 청년들의 연애! 20대 초반 남녀의 일상 속 사랑이야기 리뷰!

– 러브 딜리버리 ( 제작사 : 온파이어게임즈 ) 플레이타임은 1루트당 4~5시간이 소요되며 개인차가 있을 수…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 스팀, 스토브에서 15,5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여기서부터 작성되는 내용에는…

image

[인터뷰] 뇌를 녹여버린 개발사가 사랑의 배달부가 된 까닭

업데이트와 스토브 진출을 앞두고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뇌를 녹이는 플랫포머 게임을 만들었던 개발사가, 갑작스레 방향을 전환해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을 만들게 된 까닭이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러브 딜리버리…

image

낭만자객의 2020 올해 어워드

딜리버리 랩 스킬 영상미부터 믹싱까지 그냥 뭘 하나 빠진 게 없다. 그전까지 다듀-맵고짜고단거 나 염다… 올해의 드라마상- 스토브리그 무쳤다 찢었다 평소 드라마를 잘 안 보는데 올해는 이거 하나로 끝났다….

image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인디’, ‘두근두근 야심작’ 프로모션 론칭

‘스토브인디’에서 선보이는 러브 딜리버리’에는 스토브 버전만의 스페셜 씬이 추가돼 더욱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스토브인디’는 ‘두근두근 야심작’ 프로모션을 통해 ‘’를 최대 15% 특별…

image

스토브 인디 할인 이벤트 ‘스토브 핫위크’ 오픈 & 게임 추천

스토브 인디에서 7월 1일부터 7일까지 할인 이벤트에 돌입했습니다. 모든 게임에 적용 가능한 17퍼센트 쿠폰을 지급하며 7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에 핫딜 게임이 발표되며 첫타이틀은 입니다. 아 근데 왜 한정…

image

러브 딜리버리 굿즈

스토브판을 구매하면 신청할 수 있었던 굿즈가 도착했어요 모르고 있다가 하루 전에 알아서 신청했는데…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여기서 보내고 왔어요 로아 만드는 곳인 줄 알았는데 계열사가 좀 많은가 봐요 새벽에 썼던…

image

인디 게임을 맛보고 싶다면 ‘스토브 인디’와 함께

국내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인 러브 딜리버리가 스토브 인디에 런칭되면서 두근두근 야심작이라는 이름의 프로모션을 진행하였고 이에 관심이 생겨서 스토브인디에 런칭되어 있는 다른 인디게임들을 해보았고…

image

스토브인디, ‘두근두근 야심작’ 프로모션 론칭

스토브인디는 ‘두근두근 야심작’ 프로모션을 통해 <러브 딜리버리>를 최대 15%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는 한편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 경품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

제휴마케팅 일환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휴마케팅 일환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