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귓속말 게임 19금 질문]알고있지만 7회 _ 재언의 당당한 유혹을 뿌리치지 못한 나비 (8회 예고편 이야기)

목차 숨기기
1 [방탄소년단 상황문답/방탄소년단 강한상황문답] 11. 밸런스 게임

[방탄소년단 상황문답/방탄소년단 강한상황문답] 11. 밸런스 게임

알고있지만 7회 _ 재언의 당당한 유혹을 뿌리치지 못한 나비 (8회 예고편 이야기)

알고있지만 1회 송강 X 한소희 심장에 해로움 주의 ( + 넷플릭스 & OST 리스트) 알고있지만 2회 19금 편성… (질문도 꽤 세네 근데, 요즘 귓속말 게임은 이렇게 세나 ㅋㅋ) 이 정도 되었으면 나비 빼고 친구들은 다 눈치 챈 것…

image

[방탄소년단 상황문답/방탄소년단 강한상황문답] 11. 밸런스 게임

입술을 잘근잘근 씹으며 말해오는 정국 19금 밸런스 게임 질문했을 때 (ex. 앞 vs 뒤, 손 vs 기구) 석진 진작에… 것도 질문이 있네 ?? 음 내 취향은 앞에건 이거고 뒤에건 이거야 라고 로 속삭여오는 호석 남준 아까…

image

19금 술게임 다 이겨주겠어 #나만아니면돼

귓속말을 들은 사람은 해당 질문에 맞는 사람 지목한다 3. 질문이 궁금한 사람은 벌칙주 마시고 내용 확인한다 (ex.여기서 제일 예쁜 사람-선택-궁금하면 마시고 듣기) 술 업그레이드 이미지 1. 시작하는…

image

하이하이

ㅋ 막 4연속 1등도 해봤음^^ 마지막으로는 귓속말 게임을 했는데 이게 참 재밌었다~ 다들 19금으로 하길래 나두 19금 질러주었다! 그거하다가 마지막 질문에 내가 걸렸는데 4잔 부르길래 친구랑 2잔씩 나눠먹고 들었음….

image

M마왓슨,T익스프레스

짠치는거임 귓속말게임으로 곤란한 질문하고 자기가 지목당하는 그 기분을 아시나요… 나옴 19금 손병호 개썩을 분위기 뭐냐고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image

[미드 추천] 리들리 스콧 감독의 공상과학 대작, Raised by wolves (+결말 설명)

그리고 배급사는 HBO에서 왕좌의 게임+Westworld 급으로 밀고있는 작품이다…라는 것은?? 황량한 낯선… 마커스한테 귓속말을 하거나 폴의 애완쥐를 살려내서 다시 돌려보내고- 특히 Mother의 가상현실에 침투하여…

image

[놀거리] 커플게임 / 술자리게임(19금게임ㅋㅋ) :: 투머치 꽁냥꽁냥 하트마블 😀

🙂 START – KEY카드 – 하트카트 – 둘이같이원샷 – 뽀뽀월드 비행기타고 어디든 원하는 곳으로 이동 – 귓속말10초… 적지않았어요 🙂 게임방법을 한번 살펴볼까요 ? 🙂 일단 ‘꽁냥선언서’ 낭독 – 1.에 거짓없이 대답 할 것 2….

image

술자리 보드게임 친구들과 술자리에서 하는 신박한 쉿크릿 게임

이 질문들을 다 보려면… 하드코어 모드로 달려야겠지… (요즘 세상엔 신박한 것들이 많단 말야) 6번… 뜨끔… #술자리게임 #술자리보드게임 #귓속말게임 #술자리게임추천 #쉿크릿 #술자리카드 #이미지…

image

핫한 술게임 모음, 종류 정리했다:D

쥐약인 게임일 수 도있겠네요. 한사람씩 오른쪽이나 왼쪽 사람에게 귓속말로 질문을 합니다. 여기서… 산 넘어 산 자칫하면 19금 게임이 될 수 있는 아찔 한 핫한 술게임 모음 중 하나 인데요. 하는 방법은 무척이나 쉬우나…

image

한드 – 알고있지만, 2021

배까지~~~~ 19금 회차♡♡ 나도 모르게 숨죽여 설레며 본~~ 손길 어쩔~~ 므흣♡♡ 이젠 자연스레~♡ 이걸로… ㅋㅋㅋ 귓속말 게임으로 슬슬 물이 오르는데~~ 질문자는 로 들은 사람은 대답하고~ 이 궁금한 사람은 술…

image

알고있지만 7회/7화 리뷰 & 감상평 & 적재 OST : 유나비 한소희, 박재언 송강, 양도혁 채종협 삼각관계…

com/v/21632881 3-2) MT 술자리에서 귓속말게임에서 ‘유나비’라고 답하는 재언ᆢ 그 질문은 바로ᆢ오늘밤… 알고있지만19금, #유나비, #한소희, #박재언, #송강, #양도혁, #감자소년, #감자청년, #채종협, #오빛나…

image

신입생들을 위한 새학기 재미있는 술게임종류 모음집

(반대인 경우도 있음) TIP :: 19금 손병호 등 다양하게 변이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19금 관련된 질문만… 있는 게임이에요 가장 흥미진진한 게임!! 1. 제안자부터 왼쪽에 있는 사람에게 행동을 로 지시합니다(예…

image

[BL 소설 추천/리디북스] 뉴비와 올드비의 공생관계

오늘은 사결이 완결 난 이후 게임 판타지 내놔(랫서판다짤) 상태로 리다무를 뒤지던 중 발견한 소설이에요…. [귓속말] 모카: ㅋㅋ [귓속말] 모카: 형한테 왜 자꾸 화내ㅠ [] 모카: 애기라서 그런가 잠투정하네 [길드]…

image

쿨하게 블챌 첫 주 패스하는 여자 어때?

왕 커다란 달고나도 하나 샀다 언니한테 이거 모양 흐트러지면 오징어게임처럼 된다고 협박함 (오징어게임… 애들이랑 귓속말로 드립치면서. ㅂㅅ버거랑 설빙도 방문 두번째 컷은 츄진이가 버거에서 제거한 토마토인데…

image

(한드) 알고있지만 (2021) (☆☆☆+반)

나비는 재언이 나오는 19금 꿈을 꾼다. 나비는 그렇게 늦잠 잔다. 오전 수업을 못 들었는데 발표 해야됐어서… 곧 애들이 온다.(MT) 도혁이까지 껴서 다같이 술게임한다. 누가 옆사람한테 로 하면, 그 사람이…

image

[민플랜] 플랜민 vs 민플랜

마주보며 귓속말하는 모습에 팬들은 연신 셔터를 누르기에 바빴다. 한창 행사가 무르익어 갈 때 쯤이었다… 마저 질문하기 시작했다. ” 그럼 , 그 게임이 무엇인지 궁금한데 알려줄 수 있나요!?” ” 씨익 , 공주님안기요…

image

잼써보여서 하는거

42.다시 평범한 걸로 질문한다. 생일은? 3번에서 했지 않았나요..? 그나저나 왜 41번 없지? 43.41번이 없다는… (귓속말)굳이 따지려는건 아닌데 호박고구마에요.. 67.가수의 공연을 보러 갔는데 매니저가 대신 리허설을 해…

image

20190421 모모노기 카나 팬미팅 후기(총49장)…

19금 그림도 몇개 있어서 패스. . 우승자에게 상품을… . . 등에 올린 티셔츠에 싸인… . . 키스마크 유리잔 + 싸인 + 악수. . (질문타임이 이쯤에 있었던것같은데) (롤모델 선배는? 미카미 유아, 샤워할때가장 먼저 씻는곳은?…

image

론 위즐리를 알아보자❣️

하지만 마법사의 돌을 지키기 위해 들어간 지하실에 있던 맥고나걸 교수의 마법사 체스 게임 관문에서… 참고로 사귈 때 스킨십을 무슨 19금 수준으로 해대며 주변 사람들한테 민폐를 끼친 모양. 이에 헤르미온느는 홧김에…

image

부산 중소기업 사장부부 실종사건 1-II-C

못했는가고 질문하자 성관계 도중 발생한 ‘당황스러운 일’ 때문이라고 변명을 한다. 로펌 변호사들이 ‘당황스러운 일’ 과 관련한 무슨 말을 했으나 내용이 19금에다 사생활 침해가 있다보니 편집이 된 것 같다. 당황할…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

제휴마케팅 일환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휴마케팅 일환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